본문 바로가기
Reviews/Music

SEO EUNKWANG (BTOB)(서은광 (비투비)) _ One Day(이제 겨우 하루)

by HyggePost 2017. 9. 20.


SEO EUNKWANG (BTOB)(서은광 (비투비)) _ One Day(이제 겨우 하루)


사랑한다고 말하던

다 지웠던 그 사람

돌아서던 그 모습이

그게 지워지지가 않아

사랑한단 말도 못해준 그날

많이 울던 그대 기억도

어딜 가도 아프진 말아요

이별도 잊고 또 살아요

그대 모습이 날 처음 만날 때처럼

사랑했던 말도 다 잊혀져 가면

모른 척하던 나를 이해해요

처음 그날처럼

우린 어쩔 수 없다며

다 잊고 지운 그댈

멀어져 간 그대 모습

남아 지워지지가 않아

미안해요 그대 못 잡아준 손

혼자 남은 그댈 기억해

어딜 가도 아프진 말아요

이별도 잊고 또 살아요

그대 모습이 날 처음 만날 때처럼

사랑했던 말도 다 잊혀져 가면

모른 척하던 나를 이해해요

처음 그날처럼

한 번쯤

내가 그댈 우연히 마주친다면

가려도 가려도

그리운 그댈 알아볼 텐데

Oh

멈춘 시간 속에서

그대를 흘려 보내겠죠

어딜 가도 아프진 말아요

이별도 잊고 또 살아요

그대 모습이 날 처음 만날 때처럼

사랑했던 말도 다 잊혀져 가면

모른 척하던 나를 이해해요

처음 그날처럼


[ SEO EUNKWANG (BTOB) ] Since its debut, BTOB is working on a project, [Piece of BTOB], to release solo digital singles of each member from April 2017, and the final of the project will be unveiled in this September. The last runner of the project [Piece of BTOB] is the main vocal of BTOB and a trustworthy singer Seo Eunkwang, whose outstanding singing skill has been recognized and who is going beyond an idol group. The title track ‘One Day’ of Piece of BTOB Vol.7 is a classical ballad, which clearly shows his talent as a vocalist. The honest lyrics that express apology rather than pain from the breakup and his unique voice and sorrow feelings touches your heart.





[ 서은광 ]

 

2017년 4월부터 데뷔 이래 처음으로 각 멤버들의 솔로 디지털 싱글을 발매하는 [Piece of BTOB]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9월, 프로젝트의 마지막을 선보인다. [Piece of BTOB] 마지막 주인공은 비투비의 메인 보컬이자 아이돌을 넘어서 명품 가창력으로 인정을 받은 믿고 듣는 서은광이다.

 

이번 Piece of BTOB Vol.7의 타이틀곡 '이제 겨우 하루'는 서은광의 보컬적인 면모를 제대로 보여줄 수 있는 정통 발라드 곡이다. 이별에 대한 아픔 보다 미안함을 표현한 솔직한 가사와 서은광 특유의 보이스, 애절함이 더해져 감성을 자극한다.



비투비 솔로 싱글 프로젝트 [Piece of BTOB] 마지막 주자!

'서은광'의 애절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 "이제 겨우 하루"

 

2017년 4월부터 데뷔 이래 처음으로 각 멤버들의 솔로 디지털 싱글을 발매하는 [Piece of BTOB]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9월, 프로젝트의 마지막을 선보인다.

 

[Piece of BTOB] 마지막 주인공은 비투비의 메인 보컬이자 아이돌을 넘어서 명품 가창력으로 인정을 받은 믿고 듣는 '서은광'이다. 복면가왕, 불후의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듀엣가요제 등 음악예능에서 뛰어난 보컬 실력을 선보이며 아이돌 보컬 끝판왕으로 주목을 받았다. 또한, 그 실력을 인정받아 '햄릿', '여신님이 보고 계셔' 등에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서도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Piece of BTOB Vol.7]의 타이틀곡 "이제 겨우 하루"는 '서은광'의 보컬적인 면모를 제대로 보여줄 수 있는 정통 발라드 곡이다. 이별에 대한 아픔 보다 미안함을 표현한 솔직한 가사와 서은광 특유의 보이스, 애절함이 더해져 감성을 자극한다. 임창정의 "또 다시 사랑", "내가 저지른 사랑" 등을 작곡한 '멧돼지' 와 신예 '홍익인간', 히트 작사가 'JQ(제이큐)' 가 참여 함으로서 완성도가 한층 더 높아졌다. 또한, 뮤직비디오에 모델 김진경, 이호연이 출연하여 이별의 아픔을 현실적으로 보여 줌으로서 곡에 대한 애절함과 이해도를 높였다.

 

두 번째 트랙 "그때"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헤어짐을 겪으며 느낄 수 있는 슬픔이나 그리움을 말하는 발라드 곡이다. 피아노 연주와 All Session 사운드의 웅장함, 서은광의 애절한 보컬이 어우러지며 멋진 하모니를 연출해낸 곡이다. "그때"는 한번쯤 사랑을 하고 이별의 아픔을 겪어 본 모든 이들의 공감과 위로를 불러내기에 충분하다.

 

비투비 솔로 프로젝트 [Piece of BTOB]의 대미를 장식할 애절한 발라드 곡 '서은광'의 "이제 겨우 하루"를 기대해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