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Drama

도깨비7회 예고영상 질투하는 공유 움짤 "태희가 누구야? 나와!"

7호 도깨비 예고는 질투의 도깨비 공유가 나온다. 그리고 도깨비신부 김고은의 사고도.

근데 아래, 새로 올라온 예고영상에는 사고가 빠졌군...

제 첫입맞춤이긴 했는데요

라는 김고은의 얘기에 공유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 ㅎ

그리고 옥상에서 김고은과 태희오빠의 만나는 장면을 보고나서... 바로 찾아가는... 

태희 찾아~~~~가는 도깨비 공유..

태희가 누구야?
나와.

그리고 머리 넘기면서...

여기서 제일 잘생겼잖아!!!!

ㅋㅋ 아저씨 질투하심 ㅎ
너무 재미있을 듯... 바로 움짤 만듬!! 잘생긴척 하는 공유~ 

참, 6회에서 도깨비 신부와 나이 차이 한 살 줄여보겠다던 938살의 도깨비.
아래 영상도 김동적이었다.

 

자기를 죽게할사람인데 자꾸 자기를 살게한다고..도깨비가 고백하는데..

착각하지마
너 걔없이도 잘살았어

라고말하는 저승사자 그러자.

근데 왜 그때 생각은 안나지.

너무 김고은 생각하고 좋아하는 도깨비.

다시7회예고..
유인나와 저승사자 이동욱도 웃기다
결국 김우빈 이름 쓴 ㅋㅋ명함없어서 전화 못받고..

근데 예고 마지막에 사고난다. 김고은 탄버스..
그래도 도깨비가 살려내겠지.
그런데 아마도 자기도 모르게 마술써서 사람들을 놀라게 하는거 아닐까? 차 막 들고, 사람 막 들고..

다음주 까지 어떻게 기다리지...

다시 봐도 웃긴... 잘생긴 척하는 도깨비 아저씨~~ 고딩이랑 경쟁하시겠다??!! ㅋㅋ

난 도깨비 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