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Movies

뤽 베송 감독의 하드코어 킬링 액션 영화 '안나(ANNA)' 살기 위한 마지막 미션이란..

by HyggePost 2019. 8. 16.

카타르시스 넘치는 액션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하드코어 킬링 액션 '안나'(원제: ANNA, 감독/각본: 뤽 베송, 주연: 사샤 루스, 킬리언 머피, 루크 에반스, 헬렌 미렌, 수입/배급: 판씨네마㈜)가 톱모델이자 가장 강력한 킬러 안나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화끈하게 터지는 액션 시퀀스가 담긴 액션 스틸을 공개했다.

원샷 원킬! 
실패율 제로의 
강력한 킬러 ‘안나’

 

 

가장 강력한 킬러 ‘안나’의 액션 본능 담긴 액션 스틸

뤽 베송 감독의 새로운 액션 신드롬을 예고하는 영화 '안나'는 파리의 톱모델로 위장한 강력한 킬러 ‘안나’가 살아남기 위해 모든 위협을 제거해 나가는 하드코어 킬링 액션이다. 

이번에 공개된 액션 스틸은 지금껏 본 적 없는 가장 강력한 여성 캐릭터 ‘안나’의 강렬한 눈빛부터 보는 것만으로도 짜릿한 거친 액션 시퀀스까지 담아내 시선을 끌고 있다. 영화의 액션을 기대하게 하기도 한다. 

특히 각기 다른 매력적인 비주얼로 상대방에 총구를 겨누며 카리스마를 뽐내는 ‘안나’(사샤 루스)의 모습은 영화 속 톱모델이자 실패율 제로의 킬러로서 선보일 걸크러쉬 매력을 예고했다. 이어 자신보다 덩치가 큰 남성을 단숨에 제압함은 물론, 1대 다수의 싸움을 예고하는 듯한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담아내며 그녀에게 펼쳐질 예측 할 수 없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예고하고 있다. 

 

살기 위한 마지막 미션이 시작된다!

파리의 톱모델로 위장한 강력한 킬러 ‘안나’(사샤 루스)가 살아남기 위해 모든 위협을 제거해나가는 하드코어 킬링 액션

영화 '안나'는 '루시' '제5원소' '테이큰' 등을 연출 및 제작한 액션 영화의 거장 뤽 베송 감독이 초심으로 돌아가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액션을 담아낸 영화다. 

여기에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부터 파리, 밀라노, 모스크바 등을 오가는 화려한 로케이션까지 예고하고 있어 화려한 볼거리를 기대하게 하는 영화다.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 등 매혹적인 외모와 흡입력 있는 연기로 할리우드가 주목하고 있는 신예 스타 사샤 루스가 톱모델이자 KGB의 강력한 킬러 안나 역을 맡았다. 이번 작품을 통해 <루시> 스칼렛 요한슨, <5원소> 밀라 요보비치를 잇는 뤽 베송 감독이 탄생시킨 차세대 여전사로 주목 받고 있는 사샤 루스는 맨몸 액션부터 총격, , 접시 등 각종 도구를 이용한 액션까지 완벽하게 소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차원이 다른 액션 시퀀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뤽 베송 감독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은 신예 스타 사샤 루스부터 '덩케르크' '인셉션' 등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페르소나이자 다양한 흥행작에 출연한 킬리언 머피가 출연한다. 

또한, '미녀와 야수' '분노의 질주' 시리즈에서 특유의 선 굵은 연기로 인정받아온 루크 에반스, '더 퀸'으로 제79회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관록의 헬렌 미렌까지 할리우드의 대표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묵직한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이어 '덩케르크' '인셉션' 등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페르소나이자 선과 악을 넘나드는 완벽한 연기력으로 전 세계 언론과 평단의 극찬을 받는 배우 킬리언 머피가 안나를 감시하는 CIA 요원 레니 역을 맡았다. 킬리언 머피는 이번 작품에서 CIA 최고 요원으로의 스마트한 면모뿐만 아니라 화려한 액션을 선보이며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안나를 스카우트한 KGB 훈련 요원 알렉스 역은 '미녀와 야수' '분노의 질주' 시리즈 등 특유의 선 굵은 연기로 인정 받아온 배우 루크 에반스가 맡았다. 특히 '미녀와 야수'의 개스톤 역을 통해 국내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루크 에반스는 이번 작품에서 주인공 안나를 모두가 가장 두려워하는 강력한 킬러로 성장시키는 훈련 교관 역으로 분해 강렬한 카리스마와 절도 있는 액션으로 또 한번 국내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제79회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인정 받은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 헬렌 미렌이 안나를 조종하는 KGB 리더 올가 역을 맡았다. 액션, 시대극, 드라마 등 장르 불문 모든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대체불가 배우 헬렌 미렌은 이번 작품에서 욕망을 숨기는 비밀스러운 캐릭터로 파격 변신해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를 최고조로 이끌어가며 극의 긴장감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할리우드가 주목한 차세대 신예 스타와 베테랑 연기파 배우들의 최강 조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안나'는 매 작품마다 인상적인 액션 시퀀스와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 그리고 시선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구축해온 액션 영화계의 거장 뤽 베송 감독이 연출과 각본을 맡았다. 

특히 이번 작품은 스크린을 압도하는 화려한 액션 시퀀스부터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까지 다양한 매력을 예고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8 28일 개봉 예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