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Movies

무섭지만 사랑스런 영화 '아담스 패밀리' 예고편 "아, 여기가 아이들용 감옥이구나"

by HyggePost 2019. 10. 10.

평범함은 거부하는 남다른 가족 ‘아담스 패밀리’의 어드벤처를 다룬 영화 <아담스 패밀리>가 11월 개봉한다. 

평범함은 거절한다!
세상에서 가장 무섭고 사랑스러운 가족 어드벤처!

영화는 
언제나 쿨한 괴짜 엄마 ‘모티시아’부터 
사고치는 아이들이 자랑스러운 아빠 ‘고메즈’, 
부모님이 모르는 많은 걸 가진 소녀 ‘웬즈데이’, 
폭발물 실험이 취미인 막내 ‘퍽슬리’까지! 
평범치 않은 ‘아담스 패밀리’가 평범한 동네에 나타났다. 
지금껏 본 적 없는 가족의 등장에 마을 사람들은 
‘아담스 패밀리’를 괴물로 몰아가기 시작하는데…

 

[메인 예고편] Movie 'The Addams Family' 영화 '아담스 패밀리' 한글자막

전 세대로부터 사랑받았던 레전드 애니메이션  < 슈렉 > < 마다가스카 >  제작진과 무섭지만 사랑스러운 캐릭터들로 중무장한 영화  < 아담스 패밀리 > 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영화 <아담스 패밀리>는 세상에서 가장 무섭고 사랑스러운 가족 ‘아담스 패밀리’가 평범한 마을에 등장하면서 펼쳐지는 어드벤처를 담은 애니메이션.

10/2(수) 오후 6시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로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매력 넘치는 ‘아담스 패밀리’의 모습을 담아냈다. 비바람이 몰아치는 험한 날씨에 “정말 상쾌한 아침이네!”라 말하는 괴짜 엄마 ‘모티시아’부터 학교에 첫 등교한 딸 ‘웬즈데이’에게 사고 많이 치라 당부하는 공감 천재 아빠 ‘고메즈’, 학교를 아이들용 감옥이라 칭하는 인생 2회차 소녀 ‘웬즈데이’, 저 세상 텐션의 막내 ‘퍽슬리’의 모습은 무섭지만 사랑스러운 ‘아담스 패밀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지루한 일상에서의 일탈을 꿈꾸던 ‘웬즈데이’의 친구 ‘파커’의 등장은 두 캐릭터가 나눌 특별한 우정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파커’의 머리핀을 낀 ‘웬즈데이’의 모습에 놀란 ‘모티시아’에게 “난 엄마가 모르는 많은 걸 갖고 있어요”라 말하는 ‘웬즈데이’의 대사는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해 보았을 ‘엄빠는 모르는 세계’에 대한 진한 공감대를 선사한다. 

마지막에는 ‘파커’의 드라마틱한 변화에 기겁한 ‘파커’의 엄마 ‘마고’가 마을에서 ‘아담스 패밀리’를 쫓아낼 음모를 꾸미게 되면서 위기에 몰리게 된 ‘아담스 패밀리’의 모습으로 영화를 기다리게 한다. 

https://www.youtube.com/watch?v=qYHpTjiW86k

 

YouTube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사용 중이신 네트워크에서 많은 요청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YouTube를 계속 사용하려면 아래 양식을 작성하세요.

www.youtube.com

제목 : 아담스 패밀리
원제 : The Addams Family
감독 : 그래그 티어넌, 콘래드 버논
원작자 : 찰스 아담스
주연 : 샤를리즈 테론(‘모티시아’ 역), 클로이 모레츠(‘웬즈데이’ 역), 오스카 아이삭(‘고메즈’ 역), 핀 울프하드(‘퍽슬리’ 역)
수입/배급 : 유니버설 픽쳐스
북미 개봉 : 2019년 10월 11일
국내 개봉 : 2019년 11월 7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