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Music

가희·프랭키썸머, 유튜브 채널 인디플러스서 감성 라이브 영상 공개…따뜻한 보이스로 전한 감동

by HyggePost 2020. 1. 20.

가수 가희와 프랭키썸머가 감성적인 신곡 라이브 영상으로 음악팬들의 지친 하루를 위로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인디플러스(INDIE PLUS)는 가희와 프랭키썸머의 라이브 영상을 게재했다.
https://www.youtube.com/watch?v=h4BKuOeOaWk
공개된 영상 속 가희는 지난 17일 발매한 자작곡 ‘서울도시, 달빛야경'을, 프랭키썸머는 지난해 발표한 자신의 곡 ‘설명하기 귀찮은 밤’을 열창해 듣는 이들의 귀를 매료시켰다.

https://www.youtube.com/watch?v=g4fn-YkZ2e4

가희는 한강 벤치에 앉아 기타를 치며 맑은 음색이 돋보이는 라이브를 선사했으며, 프랭키썸머는 어둠이 드리운 밤, 이어폰을 끼고 한강 다리를 천천히 걸으며 담백한 보이스로 노래를 불러 눈길을 끌었다.

특히 두 사람은 온기를 품은 따뜻한 노랫말과 서정적인 목소리로 감동을 전하며 리스너의 공감대를 자극했다.

인디플러스는 예술 분야에 남다른 역량을 지녔지만 아직 빛을 발하지 못한 재능 있고 끼 많은 아티스트들을 소개, 대중에게 나아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 주는 유튜브 플랫폼이다.

인디플러스 영상은 매주 토요일 저녁 순차 공개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