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TV

정승환-벤-양다일-화사-폴킴-청하-10cm-거미-김민석-케이윌-선우정아-다비치-어반자카파-데이브레이크-오존-김연우-정준일에 이은)

by HyggePost 2019. 11. 8.

<유희열의 스케치북> 10주년을 맞이해 특별한 프로젝트 유스케X뮤지션”. 특별한 뮤지션의 목소리를 통해 숨겨진 명곡들을 다시 재해석해 부르는 이 코너는 금요일 밤 12 25분에 방송을 통해 시청할 수 있음은 물론 방송 다음날 12시 라이브 음원으로 발매, 언제 어디서든 레전드 무대를 다시 찾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10주년을 맞아 준비한 프로젝트 유스케X뮤지션에 열여덟 번째 목소리의 주인공 펀치가 출연했다. <태양의 후예>, <도깨비>, <호텔 델루나> 등 사랑 받는 드라마엔 언제나 빠지지 않는 신흥 OST 요정 펀치는 최근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OST에 참여했는데, MC 유희열은 드라마에 펀치 목소리가 실리는 순간 공기가 바뀐다며 그녀의 가습기 보컬을 칭찬했다.

 

이번 주, 펀치가 선택한 곡은 정승환의 눈사람이다. 2018년에 발표된 정승환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수록곡인 눈사람은 아이유가 작사, ‘밤편지’, ‘이 지금’, ‘마음 등을 만든 제휘가 작곡한 곡이다. MC 유희열은 정승환의 녹음 당시 자신이 디렉팅을 보았다고 밝히며 탁월한 선곡 센스를 끊임없이 칭찬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펀치는 창밖에 소복이 쌓인 눈을 보며 겨울을 느낄 수 있는 분위기로 편곡했다고 밝히며 곡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였다.

 

펀치의 눈사람은 방송 다음날인 11 9일 낮 12, [[Vol.38] 유희열의 스케치북 10주년 프로젝트 : 열여덟 번째 목소리 유스케 X 펀치]로 전 음원 사이트에서 발표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