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yle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hince), 시코르명동점 팝업 스토어 진행... ‘글로우 업 컬렉션’

by HyggePost 2020. 3. 6.

무드 내러티브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hince)가올 봄 새롭게 선보이는 리미티드에디션, ‘힌스글로우 업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시코르명동점 2층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힌스는3월1일(일)부터6월30일(화)까지 약 4개월간 진행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힌스의 신제품 ‘글로우 업 컬렉션’을 비롯한 전 컬렉션 제품 테스트 및 구매가 가능하며,팝업 스토어에 상주하는 직원과의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제품 및 컬러 큐레이션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힌스시코르명동점 팝업 스토어는 힌스 아틀리에 성수점을 옮겨 놓은듯한 무드를 그대로 연출해 소비자들이 힌스만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감성을 온전히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힌스 마케팅담당자는“명동은 국내 고객뿐만 아니라, 해외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지역으로 이번 시코르명동점 팝업 스토어 오픈을 통해 신규 고객 및 외국인 고객 확보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새롭게 선보이는 힌스의‘글로우 업 컬렉션’은 피부속부터 차오른 듯 내추럴한 광택이 편안함을 선사하는 힌스의 4차 컬렉션이다. 끈적임 없이 슬림하게 밀착되어 피부 본연의 광채인 듯 내추럴글로우를 선사하는 멀티 유즈하이라이팅 밤 ‘트루디멘션레디언스 밤’을 비롯해 끈적임 없이 투명하게 빛나는 글로우-인-젤 텍스쳐의립글로스, ‘리미티드무드인핸서젤글로스‘, 원하는진하기로덧발라다채로운컬러무드를연출하는빌더블네일컬러‘리미티드글로우 업 네일 컬러’까지 총 3종으로 선보인다. 

잠재된 본연의 아름다움을 발현시키는 무드 내러티브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는전국 25개 시코르 매장을 비롯해 롯데 면세점 소공점,코엑스점, 힌스공식 온라인 몰 그리고 힌스 아틀리에 성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