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뷰티 마니아들이 기다려온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펜티 뷰티’ 국내 단독 론칭
- 세포라 통해 고객과의 접점 확대 및 국내 시장에 맞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 펼쳐나갈 계획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대표이사김동주)가 팝스타 리한나(Rihanna)의 글로벌 메이크업브랜드 ‘펜티 뷰티(Fenty Beauty)’를 국내 독점으로선보인다. 세포라는 오는 11일 세포라 온라인 스토어(www.sephora.kr) 선론칭을 시작으로 18일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론칭한다.
‘펜티 뷰티’는 세포라 코리아 오픈 이후 론칭 시점에 대해 가장 큰 관심과 기대를 모은 브랜드이다. 2017년 설립과 동시에 전세계 17개국에 진출하며 전례 없는 단기간에글로벌 브랜드 반열에 올라선 ‘펜티 뷰티’는 세포라 코리아의독점 브랜드에 합류함으로써 본격적으로 국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한다. 펜티 뷰티를 손꼽아 기다려온고객들은 이제 세포라에서 ‘펜티 뷰티’의 제품을 자유롭게테스트하고 경험한 뒤에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펜티 뷰티’는 ‘모두를 위한 뷰티(BeautyFor All)’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단순히 다양한 피부 톤을 커버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의미를 넘어 ‘포괄성’이라는 가치와 함께 전 세계 뷰티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주목받았다. 이를 바탕으로 펜티 뷰티가 추구하는 룩이자 핵심 철학이 바로 리한나만의 메이크업 팁을 기반으로한 ‘펜티 페이스(Fenty Face)’다. 매끄럽고 결점 없는 피부 표현에 자연스러운 광채와 생기를 더하고 매끄러운 립으로 마무리하는 것이 펜티 페이스의특징이다.
먼저 세포라는 펜티 뷰티의풍성한 제품 라인업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할 계획이다. 시그니처 제품인 ‘다이아몬드 밤 올-오버 다이아몬드 베일’은 시중에 없던 유니크한 젤리 파우더 포뮬러로 페이스와 바디에 크리스탈 같은 반짝임을 더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입술 위에 유리알 같은 반짝임과 영양을 더하는 립글로즈인 ‘글로스밤 유니버셜 립 루미나이저’ 역시 펜티 뷰티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로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형성하고있다. 이 밖에도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생기 넘치는 피부를 연출하는 ‘칙스 아웃 프리스타일 크림 블러시’와 50가지의 압도적인 쉐이드와 공기처럼 가볍고 촉촉한 텍스처를 자랑하는 ‘프로필터 하이드레이팅 롱웨어 파운데이션’ 등 전 카테고리를아우르는 펜티 뷰티의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뿐만아니라 세포라는 ‘펜티 뷰티’ 론칭을 기념해 첫 구매 고객대상 15% 할인, 펜티 뷰티 전 구매 고객 대상 무료 배송이벤트 및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야심차게 준비했다. 가장 눈에 띄는 프로모션은 단연 6월 11일부터 17일까지 7일동안 가장 높은 금액의 펜티 뷰티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매일 1명씩선정해 150만원 상당의 풍성한 세포라 랜덤 박스를 증정하는 것이다.제품 구매에 경품의 기회까지 더해져 ‘펜티 뷰티’를기다려온 국내 뷰티 마니아들에겐 더할 나위 없이 반가운 소식이다.
세포라매장 전 지점에서는 오는 7월 1일까지 펜티 뷰티 제품으로메이크업 터치업 서비스를 진행하는 ‘펜티 페이스 뷰티 플레이’를선보인다. 매장을 방문하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세포라뷰티 어드바이저의 전문적인 메이크업 스킬을 통해 펜티 뷰티를 활용한 ‘펜티 페이스’ 메이크업 룩을 경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세포라 관계자는 “고객들이 가장 기다려온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펜티 뷰티를 드디어 세포라에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론칭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세포라만의 독보적인 브랜드라인업의 힘을 경험하고, 펜티 뷰티의 유니크하고 차별화된 룩으로 스스로를 자신감 있고 아름답게 표현할수 있는 기회로 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리한나와 LVMH사의 자회사인 뷰티 브랜드 인큐베이터 켄도(KENDO)와의 합작으로 탄생한 ‘펜티 뷰티’는 ‘모두를 위한 뷰티(BeautyFor All)’라는 메세지를 중심으로 다양한 소비자 니즈에 맞춘 쉐이드와 레이어링에 최적화된 텍스처, 아티스트급 퀄리티의폭 넓은 메이크업 제품 라인업을 갖춘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이다. ‘펜티 뷰티’는 모든 제품을 100% 크루얼티-프리로제조하는 등 외적인 미에 국한되지 않은 리한나의 비전을 그대로 담아 새로운 행보를 이어가며 뷰티 업계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국뿐 만 아니라 아시아에서가장 기다려오던 브랜드 중 하나인 ‘펜티 뷰티’는 6월 11일 세포라 온라인 스토어에 선출시되며 6월 18일부터는 세포라 파르나스몰점과 세포라 잠실 롯데월드몰점, 명동 롯데영플라자점, 신촌 유플렉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Sty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박싱 화장품 리뷰: 디어 클레어스 klairs 펀더멘탈 워터 젤 크림 70ml (0) | 2020.06.17 |
---|---|
언박싱 화장품 아이소이 #3초수분그림 모이스처 닥터 스피디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0) | 2020.06.17 |
랜선 미용실 투어...이대앞 미용실 정영희헤어 단골 헤어샵 2003년 오픈 (0) | 2020.05.23 |
옷 FAKE 디자이너옷 (0) | 2020.05.15 |
언박싱 KISS NEW YORK PRESS&GO 키스뉴욕 프레스앤고 네일 (0) | 2020.05.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