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Drama

'도깨비' 15회 공유&김고은 달콤한 키스신 "아저씨 문뒤에는 멋진 곳이 있다는 걸 깜박했네요."

드라마 '도깨비' 15회에서의 가장 설레는 키스?이상의 장면... 공유, 김고은 호텔에서... 두둥... 

완전 설레는 키스장면... '도깨비' 드라마 중 가장 설레는 달콤한 키스 신이다.

 

공항에서 만나자 마자 문을 통과해서 멋진 호텔 들어가시는 도깨비.. 도깨비 응큼하니 난처하군.. 그러나 우리는 이렇게 좋을 수가 없군... ㅎㅎㅎ

 

공유:
남친이 도깨비인거 잊었어?

김고은:
아저씨 문뒤에는 멋진 곳이 있다는 걸 깜박했네요. 내가...

이 뒤로는 그냥 말없이 사진만 보자고... ㅎㅎㅎ 아잉~~~

너무나 예쁜 장면이다.

신탁커플, 그동안 못다한 사랑 마음껏! (꺅)

그리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