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Movies

영화 ‘신과 함께’ 13인 배우들의 존재감으로 꽉 찬 [하이컷] 표지&화보 공개!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김향기, 김동욱, 오달수, 임원희, 도경수, 장광, 정해균, 김수안, 이정재, 김해숙까지

by HyggePost 2017. 11. 28.

이 강림했다!

들만이 가능한 초대형 프로젝트!

[이컷표지&화보 1차 공개!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13인의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인 역대급 표지와 화보를 공개한다.

[제작리얼라이즈픽쳐스㈜㈜덱스터스튜디오 | 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덱스터스튜디오ㅣ배급롯데엔터테인먼트 | 감독김용화]

 

이승에 차려진 들의 만찬!

 내린 화보인정인정!

13인 배우들의 존재감으로 꽉 찬 [하이컷표지&화보 공개!

  

 

 

저승에 온 망자가 그를 안내하는 저승 삼차사와 함께 49일 동안 7개의 지옥에서 재판을 받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의 배우들이 스타&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한 자리에 모였다이번 화보는 영화에서 시도한 최초의 초대형 프로젝트라 더욱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들의 만찬'이라는 컨셉 아래 진행된 [하이컷화보 속 배우들은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풍기고 있다하정우차태현주지훈김향기김동욱오달수임원희도경수장광정해균김수안이정재김해숙까지 영화제를 방불케 하는 역대급 배우 13명이 총출동해 폭발적인 시너지를 보여준다블랙 컬러의 의상을 입고 정면을 응시하는 이들은 저마다 강렬한 아우라와 카리스마를 뽐내면서도 완벽한 조화를 보여주며 시선을 강탈한다공개된 단체컷은 심플한 의상과 배경이지만 13인의 배우가 내뿜는 에너지로 가득 차 있다.

 

함께 공개된 하정우차태현주지훈김향기도경수의 단독 화보 역시 보는 이의 이목을 사로잡는다당당한 표정과 제스쳐로 영화 속 삼차사의 리더 '강림' 못지 않은 카리스마를 선보이는 하정우, 19년 만에 나타난 귀인 '자홍'에게서 엿볼 수 있는 찰나의 표정을 담아낸 차태현망자와 차사들을 호위하는 '해원맥'과는 다른 매력의 얼굴을 선보인 주지훈삼차사의 막내 '덕춘'의 귀여움은 물론 차사로서의 무게감도 함께 보여주고 있는 김향기영화 속 원일병의 표정과 하나된 '도경수'까지 시선을 압도하는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저마다의 개성을 자랑하는 배우들이 한 데 뭉쳐 지금껏 본 적 없는 역대급 화보를 선보인 <신과함께-죄와 벌>, 1차 화보 컷 공개에 이어 12월초 2차 화보컷도 공개를 앞두고 있어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화제의 중심에 선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 12 20일 전국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화정보]

        목   신과함께-죄와 벌

           김용화

           하정우차태현주지훈김향기김동욱오달수임원희도경수이준혁장광정해균김수안

특 별 출 연  이정재, 김해숙, 이경영, 김하늘, 유준상

            리얼라이즈픽쳐스㈜㈜덱스터스튜디오

제         공   롯데엔터테인먼트㈜덱스터스튜디오

배         급   롯데엔터테인먼트

      2016년 5월 26

크 랭 크 업   2017 3 22

개         봉   2017년 12월 20일

 

[시놉시스]

저승 법에 의하면, 모든 인간은 사후 49일 동안 7번의 재판을 거쳐야만 한다.

살인, 나태, 거짓, 불의, 배신, 폭력, 천륜

7개의 지옥에서 7번의 재판을 무사히 통과한 망자만이 환생하여 새로운 삶을 시작할 수 있다.

 

"김자홍 씨께선, 오늘 예정 대로 무사히 사망하셨습니다"

화재 사고 현장에서 여자아이를 구하고 죽음을 맞이한 소방관 자홍, 그의 앞에 저승차사 해원맥과 덕춘이 나타난다. 자신의 죽음이 아직 믿기지도 않는데 덕춘은 정의로운 망자이자 귀인이라며 그를 치켜세운다. 저승으로 가는 입구, 초군문에서 그를 기다리는 또 한 명의 차사 강림, 그는 차사들의 리더이자 앞으로 자홍이 겪어야 할 7개의 재판에서 변호를 맡아줄 변호사이기도 하다. 염라대왕에게 천년 동안 49명의 망자를 환생시키면 자신들 역시 인간으로 환생시켜 주겠다는 약속을 받은 삼차사들, 그들은 자신들이 변호하고 호위해야 하는 48번째 망자이자 19년 만에 나타난 의로운 귀인 자홍의 환생을 확신하지만, 각 지옥에서 자홍의 과거가 하나 둘씩 드러나면서 예상치 못한 고난과 맞닥뜨리는데…

 

누구나 가지만 아무도 본 적 없는 곳,

2017년 새로운 세계의 문이 열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