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복면가왕 '뽀빠이(파란 라이언 주종혁)' 숨소리,사랑한후에(신성우) 울트라맨이야(서태지)

'복면가왕'을 보는 건 생각도 못한 노래를 듣게 되기 때문이다. 
오늘 뽀빠이가 부른 곡은 신성우의 '사랑한 후에', 그리고 서태지의 '울트라맨이야'다. 이게 얼마만에 들어보는 곡들인지..

지난 예선에서는 '숨소리'를 불렀다...

'올리브소녀' VS '뽀빠이'의 1라운드 무대! - 숨소리

노래의 다양한 노래를 불러준 뽀빠이에게 감사한다. 배우 주종혁 이라고..... 그의 노래를 더 듣고 싶다. 찾아봐야지.... 

내가 좋아하는 신성우의 노래를 불러서... 너무 좋았다. '사랑한 후에' 정말 오랜만에 들었다.

[Audio]복면가왕♬ 파란 라이언 주종혁(뽀빠이) - 사랑한 후에(원곡 신성우) 52vs47 KPOP, King of Mask Singer, 韩国歌曲, 蒙面歌王, 韓国の歌謡
사랑하는 마음하나만으로는
지킬수 없다는 게 있다는 걸 
비로소 알게 되었죠..

신성우의 노래를 신성우 목소리 같게 불렀다. 그래서 더 감동적이었다. 노래 진짜 잘한다. 

스티커 이미지



그리고...
신나는 무대... 서태지의 '울트라맨이야' 를 부를 때 다시 듣고 싶은 목소리였다. 

'뽀빠이'의 3라운드 무대! - 울트라맨이야
[Audio]복면가왕♬파란 라이언 주종혁(뽀빠이) - 울트라맨이야(원곡 서태지) 23vs76 KPOP, King of Mask Singer, 韩国歌曲, 蒙面歌王, 韓国の歌謡

다른 무대에서 노래 부르는 걸 듣고 싶다. 주종혁... 배우로도 자리 잘 잡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