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스타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 위키미키 최유정, 2주간 뷰라벨 스페셜MC 출연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에 위키미키 최유정이 뷰라벨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오늘(7일, 금) 밤 9시에 방송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2018’ 뷰라벨 코너에서 아이메이크업 특집 2탄으로 인생 ‘마스카라’ 찾기에 나선다. SNS대란템인 ‘거미 마스카라’부터 롱래시와 볼륨래시로 자유자재 변신이 가능한 ‘트랜스포머 마스카라’ 등 다양한 마스카라 가운데 착한 성분과 함께 최고의 제품력을 갖춘 ‘뷰라벨’ 마스카라가 공개된다.

 

특히 MC 김도연을 대신해, 위키미키의 최유정이 2주동안 뷰라벨 코너의 스페셜 MC로 활약한다. “도연이를 대신해 겟잇뷰티를 접수하러 나왔다”며 당찬 포부를 밝힌 최유정은 MC 장윤주와 남다른 케미를 빚어낼 뿐 아니라, 똑 부러지는 진행실력으로 장윤주의 극찬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MC도연을 긴장시킬 최유정의 야무진 진행이 어떨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이날 '신상임당'에서는 입문 단계부터 마사지까지 하루의 피로를 날려줄 셀프 스파의 모든 것이 공개된다. 우선 물에 넣으면 탄산이 나오는'스파클링 풋스파 족욕제' 리뷰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족욕 체험에 나선 김수미와 예인을 위해 특별히 장윤주가 "내가 수건으로 닦아줄게"라며 세족식을 자청해 눈길을 끌 예정. 장윤주는 "어머니가 퇴근하고 오신 아버지의 발을 매일 닦아주던 걸 오랫동안 봐서 로맨틱한 장면으로 기억된다"며 특별한 추억을 밝혔다고. 

 


이외에도 예인의 '베드리뷰'에선 최장기 프로젝트가 펼쳐져 눈길을 끈다. 일명 '치유의 물'로 불리는 온천수로 만든 발효 플랑크톤 에센스 리뷰를 위해 예인이 직접 8일 간의 민낯 리뷰를 선보인 것. 예인의 민낯 공개는 물론 피부 상태 비포, 애프터까지 낱낱이 공개할 예정이다.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 29회는 7일(금) 밤 9시에 만나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