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스타

Travel in London 화보 한예슬, 골프웨어 힐크릭 1920FW 화보 세련된 스타일

by HyggeStory 2019. 9. 17.

데뷔 후 첫 예능 MC 도전으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한예슬이 골프웨어 화보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자연스럽고 당당한 한예슬의 매력이 느껴지는 화보다.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전속모델 한예슬과 함께한 2019/20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내놓은 브랜드다. 

‘트래블 인 런던(Travel in London)’을 테마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힐크릭은 톤 다운된 뉴트럴 컬러를 포인트로 활용해 계절감을 담아내는 동시에 고급스럽고 세련된 무드를 강조했다. 화보 속 한예슬은 블랙&화이트 조합의 세련된 라운딩룩부터 패딩과 모자로 완성한 러블리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골프웨어 스타일링으로 매력을 뽐냈으며, 다양한 필드 위 소품을 활용해 화보에 활력을 더했다. 

이번 시즌 힐크릭은 다양한 영국적 감성의 디자인과 차별화된 색감을 반영한 제품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인 ‘모던 브리티시 스타일’을 더욱 강화한다. 계절감이 느껴지는 컬러를 바탕으로 다양한 그래픽 패턴과 핑크와 브라운 컬러 배색, 골드 포인트 등 기존 골프웨어에서 보기 힘들었던 디자인 요소를 적용하며 차별화에 나선 것도 특징이다. 

아래는 비하인드 컷이다.

예쁘다 한예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