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TV

배우 이태선, 자이언티 신곡 ‘5월의 밤’뮤직비디오 출연 화제!‘호텔 델루나’→‘5월의 밤’ 뮤직비디오까지

by HyggePost 2019. 11. 8.

2019년 대세 신인 이태선이 음원 강자 자이언티와 만났다.


신예 이태선의 자이언티 신곡 ‘5월의 밤’ 뮤직비디오 출연 소식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호텔 델루나’ 속 연우로 큰 사랑을 받으며 2019년 대세 배우로 떠오른 이태선과 대체불가 음원 강자 자이언티의 만남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된 것이다. 

지난 6일 공개된 자이언티 ‘5월의 밤’ 뮤직비디오에서 이태선은 음악에 담긴 분위기를 자연스러운 연기로 풀어내 가을에 걸맞은 감성을 자아냈다. 뮤직비디오 속 그는 연인과의 설렘부터 그리움까지 복합적인 감정을 섬세한 표현력으로 그려내 보는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뮤직비디오 후반부, 과거 사랑하는 사람과의 첫 만남 속 어색하면서도 풋풋한 그의 모습은 많은 것들이 변한 현재의 모습과 크게 대비되면서 몰입도를 고조시켰다.

한편, 뮤직비디오 속 이태선의 훈훈한 비주얼 역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연인에게 보내는 사랑 가득한 눈빛부터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화사한 미소가 작품 속 설렘을 더하며 여성 팬들의 마음을 저격한 것이다. 화려한 스타일링 없이도 수수하게 빛나는 이태선의 독보적인 매력은 ‘5월의 밤’에 깃든 편안함과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올가을을 대표하는 감성 뮤직비디오로서의 탄생을 알렸다.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 이어 드라마스페셜 ‘렉카’까지 쉬지 않는 열일 행보를 이어가며 2019년 대세로 자리매김한 이태선. 이태선과 자이언티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던 ‘5월의 밤’이 발매 이후 차트 1위를 석권하고 있는 가운데, 장르 불문 흥행 보증 수표로 떠오른 그의 행보에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