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Movies

뮤지컬 영화 '캣츠' 화려한 퍼포먼스& 감동 음악& 압도적 캐스팅 '종합 선물세트 뮤지컬 영화'

by HyggePost 2019. 12. 5.

연말엔 뮤지컬영화다! 바로 '캣츠'!!!

화려한 퍼포먼스 & 감동의 음악 & 압도적 캐스팅! 이렇게 완벽한 3박자가 선사하는 올 겨울 최고의 '종합 선물세트' 뮤지컬 영화 '캣츠'... 공연을 봤던 감동보다 더한 감동이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 중.

영화사는 뮤지컬 대작 영화 <캣츠>(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가 황홀한 퍼포먼스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매 장면마다 화려한 뮤지컬 스테이지를 연상케 하는 비주얼은 <레미제라블>(2012)과는 색다른 톰 후퍼 감독의 연출을 엿보게 하는 점. 보기만 해도 황홀한 퍼포먼스들의 향연은 <캣츠> 속 압도적인 무대와 비주얼에 대한 기대를 높이며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마법 같은 순간으로 우리를 이끌고 가지 않을까?

극 중에서 1년에 단 하루 마법 같은 기회가 주어지는 축제에서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는 고양이들의 모습 역시 기대되는 대목이다.

특히 봄발루리나’(테일러 스위프트)는 달 모형 위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하며 어떤 이야기를 펼치게 될까?

여기에 대표곡 ‘Memory’의 주인공인 그리자벨라’(제니퍼 허드슨)는 물론, 순수한 고양이 빅토리아’(프란체스카 헤이워드), 마성의 고양이 럼 텀 터거’(제이슨 데룰로)  <캣츠>를 빛낼 캐릭터들.

공개된 영화 내용을 보면 시작부터 제니퍼 허드슨이 부르는 뮤지컬 [캣츠]의 대표곡인 ‘Memory’의 황홀한 선율이 깔리며, 관객들을 황홀한 순간을 선사하고 세계적인 배우들과 스타들은 각기 다른 고양이 캐릭터들의 퍼포먼스와 매력을 뽐낸다고 한다. 특히 마법 같은 밤이 될 거야라는 대사와 함께 연기처럼 사라지는 맥캐버티(이드리스 엘바)의 모습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마법 같은 순간을 경험하게 할거라고..

뮤지컬 '캣츠' 현장에서는 고양이들이 관객들 자리를 돌아다니는 데 그것만큼의 재미를 어떤 방식으로 선사하게 될까?

영화 <캣츠>는 동명의 뮤지컬이자 시대를 뛰어넘어 사랑받아 온 명작 [캣츠]를 영화화한 작품으로, <레미제라블>(2012)의 거장 톰 후퍼 감독과 전설의 뮤지컬 대가 앤드류 로이드 웨버가 조우한 초특급 프로젝트다.

여기에 <드림걸즈>의 제니퍼 허드슨과 최고의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를 비롯해 세계적인 배우들이 함께하며 뮤지컬 영화 사상 최강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했다. 특히 <캣츠>는 전세계를 사로잡은 명곡 ‘Memory’ 한국어 버전 커버송으로 대한민국 대표 디바 옥주현과의 역대급 콜라보레이션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캣츠' No.1 퍼포먼스 영상 https://tv.naver.com/v/11275467

 

'캣츠' No.1 퍼포먼스 영상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tv.naver.com

또한 선공개된 영상에서 제니퍼 허드슨과 테일러 스위프트를 필두로 전세계 최고의 배우들이 진정한 ‘캣츠’로 변신하기 위해 열혈 연습한 과정을 담아내고 있다. 먼저 봄발루리나 역을 맡은 테일러 스위프트는 오늘 고양이 되러 간다고 하면 다들 ?’라고 해요라며 실제 고양이와 같은 모션을 연습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여기에 빅토리아 역의 세계적인 무용수 프란체스카 헤이워드는 고양이의 발걸음을 표현하기에 발레가 무척 유용했어요라며 발레와 접목된 황홀한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소화했다는 후문.

 

 

 

이어 배우들과 스탭들이 함께 각기 다른 고양이들의 개성을 살리는 퍼포먼스를 준비하는 모습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특히 서로가 서로의 예술을 배우며 성장했죠라는 그리자벨라 역의 제니퍼 허드슨의 말처럼 무용수들과 배우들의 협업은 마치 뮤지컬 연습실을 방불케 하며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전율의 퍼포먼스가 펼쳐질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럼 텀 터거 역의 제이슨 데룰로 역시 이들이 모여 마법을 창조해 냈습니다라고 전했다.

영화 <캣츠>는 <레미레자블> 톰 후퍼 감독과 [캣츠][오페라의 유령] 레전드 작곡가 앤드류 로이드 웨버의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해 관객들의 기대가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뮤지컬 영화 흥행 신드롬의 주역인 톰 후퍼 감독은 제83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감독상을 비롯해 4관왕을 달성한 영화 <킹스 스피치>(2011)의 연출을 맡아 주목받았던 감독이다. <레미제라블>(2012)을 통해 아카데미와 골든 글로브를 모두 석권하며 높은 작품성과 흥행성을 입증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감독. 이러한 톰 후퍼 감독이 세계 4대 뮤지컬 중 하나인 [캣츠]를 영화로 재구성해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색다른 볼거리를 예고한다.

특히 제임스 코든 역시 “이건 톰 후퍼 감독만이 만들 수 있는 영화”라고 전하며 톰 후퍼 감독만의 압도적 비주얼과 황홀한 감동을 기대하게 했다.

여기에 뮤지컬 [캣츠], [오페라의 유령], [에비타] 등 전세계 뮤지컬 명작들을 제작한 세계 최고의 뮤지컬 거장 앤드류 로이드 웨버가 기획 및 작곡에 참여해 영화의 완성도를 더했다. 뮤지컬 [캣츠]를 탄생시킨 주역이자 뮤지컬 명작의 탄생에 항상 중심에 있는 그이기에 <캣츠>만의 황홀한 감동과 잊지 못할 사운드트랙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https://tv.naver.com/v/11117797

 

[M/V] Taylor Swift - Beautiful Ghosts (From The Motion Picture Cat)

뮤비 타운 | [M/V] Taylor Swift - Beautiful Ghosts (From The Motion Picture Cat

tv.naver.com

더불어 영화만을 위해 최고의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와 함께 작업한 ‘Beautiful Ghosts’는 선공개하자마자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어, 스토리와 캐릭터들의 풍부한 감정을 담아낸 아름다운 사운드트랙의 절정을 보여주지 않을까 한다.

 

'캣츠' 인비테이션 예고편https://tv.naver.com/v/11227261

 

'캣츠' 인비테이션 예고편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tv.naver.com

이런 거장들이 조우하여 뮤지컬 영화의 새로운 흥행 역사를 경신할지 기대되는 뮤지컬 영화 '캣츠'는 12월 24일(화) 크리스마스 이브, 대한민국에서 개봉한다. 보러 가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