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예고 명대사 "이제 미래를 위해 과거를 밝혀야 합니다"

by HyggePost 2017. 5. 24.

영화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메인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알고 싶지 않아요?
그들이 왜 자꾸 오는지"

트랜스포머 시리즈를 보는 이유는 거대하고 화려한 블록버스터의 영상 속에서 삶의 기본적인 질문을 던지는 묘미가 있기 때문이다. 화려함 속에 진리를 깨닫게 해준다고 해야할까? 

이번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는 옵티머스 프라임이 세뇌당해 디셉티콘 군단에 합류하게 되는 것 같다. -.-; 범블비와도 싸우는 것 같은데... 

옵티머스 프라임 완전 좋아하는데, 목소리도 멋지고 어른스럽게 생각하고... 

 

이번에는 어떻게 변했고, 어떤 모습으로 나올지...
결국은 멋지게 나오지 않을까 한다?!!!

우린 천 년 동안 지켜왔소.
트랜스포머의 비밀스런 역사를...
이곳, 지구에서

비밀스러운 역사를 지켜오던 이들.. 그러나 그 역사 속에 비밀이 현재의 문제를 풀어 미래를 만들 수 있는 열쇠를 가지고 있을 수도 있다.

"이제 미래를 위해
과거를 밝혀야 합니다"

우리도 과거 청산을 해야 한다고 외치듯이, 청산이 아니라 과거를 제대로 알아야 현재를 다지고, 미래를 계획할 수 있게 된다. 

두 세상이 충돌하는 트랜스포머의 세상... 하나만 살아 남을 수 밖에 없는 극적인 상황에서 과연 어떤 과거를 알게 되어 어떤 미래를 준비하게 될까?? 

트랜스포머의 고향 사이버트론의 재건을 위해 지구에 있는 고대 유물을 찾아나선 옵티머스 프라임은 인류와 피할 수 없는 갈등을 빚고, 오랜 동료 범블비와도 치명적인 대결을 해야만 하는데… 

영원한 영웅은 없다!
하나의 세상이 존재하기 위해선 다른 세상이 멸망해야 한다!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궁금하기만 한 영화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는 6월 21일 개봉이다. 너무 기다려지는 영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