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남자의 여름을 위한 향수, ‘베르사체 뿌르옴므 딜런블루’

by HyggePost 2017. 6. 26.

 



기온이 이미 30 이상을 훌쩍 넘어가면서 여름이 얼마나 더울지 벌써부터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글래머러스 그리고 스타일리쉬한 자신감을 지닌 베르사체 향수(심스인터내셔널 대표 홍석진) 보는 만으로도 청럄감을 주는 시원한 보틀의 향수 베르사체 뿌르옴므 딜런블루(VERSACE POUR HOMME DYLAN BLUE EDT)’ 추천한다.

 

베르사체 뿌르옴므 딜런블루(VERSACE POUR HOMME DYLAN BLUE EDT)’ 강한 남성미와 카리스마를 표현하고, 남자의 개성과 스타일이 뚜렷하게 묻어나는 향수이다. 지중해의 푸른 바다를 연상시키는 네이비의 바틀은 베르사체의 상징인 골드의 메두사와 조화를 이루며 베르사체 향수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베르사체 뿌르옴므 딜런블루(VERSACE POUR HOMME DYLAN BLUE EDT)’ 베르가못, 그레이프 프룻의 상큼한 향에 바다향과 시원하고 상쾌한 물의 향이 떠오르게 하는 아쿠아틱 노트의 탑노트를 통해 지중해 바다의 신선함을 전달한다. 하트노트는 부드럽고 세련된 우디향과 바이올렛 잎의 조화로 모던함과 생동감을 전한다. 마지막으로 베이스노트는 미네랄 머스크의 부드러움과 샤프론의 따뜻하고 깊이 있는 향이 더해져 강렬하고 성숙한 남성다움을 느끼게 한다.

 

더욱이 향수부분의 오스카라고 일컬어지는 FIFI UK 프레그런스 파운데이션 어워드 2017에서 최고의 신제품과 건강한 남성리더들의 선택을 받으며, 최고의 남성향수로 선정되었다.

 

베르사체(Versace)베르사체 뿌르옴므 딜런블루(VERSACE POUR HOMME DYLAN BLUE EDT)’ 국내 면세점 일부 백화점, 아리따움 매장에서 만나볼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