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이세영의 24시간 생생 컬러, 촉촉 보습! 토니모리, ‘퍼펙트 립스 쇼킹립’ 영상 공개

by HyggePost 2017. 7. 10.

- 뷰티멘토 배우 이세영 참여로 토니모리의 ‘퍼펙트 립스 쇼킹립’ 영상 이목 집중

- 지속력, 발색력 등 제품 강점 위트있게 풀어낸 3가지 버전 영상 순차 공개 예정

   

<사진설명: 토니모리 ‘퍼펙트 립스 쇼킹립’ 영상 캡처>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양창수)가 ‘퍼펙트 립스 쇼킹립’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총 3가지 버전으로 최근 연기는 물론 뷰티 정보 프로그램 MC까지 다방면으로 맹활약 중인 배우 이세영이 모델로 나서 이목을 끈다.

 

3개의 영상은 ’퍼펙트 립스 쇼킹립’의 최대 장점인 지속력과 고발색력에 초점을 맞춰 기획됐다. 7일 처음 공개된 영상에서는 음식을 먹어도 잘 지워지지 않는 제품의 강점을 부각시켜 표현했다. 두번째 영상은 하루종일 수정 메이크업 없이도 오랫동안 유지되는 지속력을 위트있게 풀어냈다. 마지막 영상은 물과 땀에 강한 제품의 특징을 살려 썸머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제격인 쇼킹립을 소개한다.

 

‘퍼펙트 립스 쇼킹립’은 토니모리만의 노하우가 깃든 제품으로 마치 립 타투를 한 것처럼 아침에 메이크업한 그대로 하루종일 촉촉하고 강한 발색력을 유지한다.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한 식용색소를 원료로 사용한 것은 물론 립 프렌들리 포뮬라를 적용해 입술 변색에 대한 걱정도 덜었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페탈쇼킹’ 컬러를 추가해 컬러 라인업을 강화하고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게다가 기존의 제품 비해 좀 더 슬림하고 심플해진 용기 디자인도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짧지만 임팩트 있는 기획으로 립 메이크업 시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콘텐츠를 구성했다”며 “최근 젊은 여성들의 뷰티멘토로 자리매김한 이세영씨가 모델로 참여해 더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퍼펙트 립스 쇼킹립’ 영상은 지난 7일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마다 순차적으로 토니모리의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유튜브 등 다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Street Culture Brand, TONYMOLY>

토니모리는 ‘도심 속 즐거운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를 새로운 콘셉트로 선포하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세계인들을 즐겁게 만들어 줍니다. 세계 속 도시의 트렌디한 모티브를 한국적 뷰티 감각으로 재해석하고, 토니모리의 제품과 디자인에 반영함으로써 전 세계 여성들에게 늘 새롭고 다양한 아름다움을 창조, 전파하고 있습니다. 또한 언제나 유니크하고 가성비 높은 제품력을 선보이며 위트와 센스가 넘치는 토니모리만의 목소리로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입니다. 남과 비교하는 아름다움이 아닌, 고객 스스로가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창조해 나갈 수 있는 공간인 토니모리에서 유쾌하고 즐거운 뷰티 라이프 스타일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