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oks

술기운에만 당신을 찾는다면...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파트 6. 오늘도 간단한 한편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술기운에만 당신을 찾느다면,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술을 마시면, 자신감이 생깁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어색할 때 술을 마시기도 합니다. 그런데, 당신을 진실로 좋아하는 남자는 자신의 판단력이 말짱할 때 만나고 싶어합니다. 자신의 실수나 단점들을 반한 상대에게 노출시키지 않으려는 배려 때문이겠죠?

 

산다는 건 때때로 너무도 힘들고 고통스럽습니다. 그러니까 함께 살아갈 짝을 찾는다면, 모든 것을 동원해서라도 떳떳하게 인생에 맞설 수 있는 사람을 골라야 합니다.

 

사랑과 애정에 대한 욕망 때문에 판단력을 흐리지 마시길 바랍니다. (이것도 무서운 말이네요..)

 

아주 충격적인 것은...

남자가 술 취한 상태에서 만나고, 이야기하고, 스킨쉽을 한다면 그건 사랑이 아니고 스포츠라고 하네요. --;;

 

오늘도 바빠서... -.-;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저자
그렉 버렌트 지음
출판사
해냄출판사 | 2004-11-25 출간
카테고리
자기계발
책소개
'전세계 청춘남녀들의 연애심리 교과서'라 불리는 미국 HBO의 ...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