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정우성 주연 양우석 감독 ‘강철비’ 12월 개봉 예정

by HyggePost 2017. 10. 16.

<변호인> 양우석 감독 영화 강철비, 대한민국 1,600만이 응답했다!

핵대사 클립 10, 인기 예고편 1위부터 10위까지

줄 세우기 장악!

핵폭탄급 개봉 선전포고!  


2017 12월 대한민국에 가장 강력한 화두를 던질 영화 <강철비>핵대사 클립’ 10종 영상이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영상은 포털사이트 다음 영화 섹션 인기 예고편 1위부터 10위까지 모두 장악하며, 예비 관객들의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입증했다.

 

영화에 대한 자신감 담은 <강철비>의 파격 행보!

1,600만 예비 관객들의 강력 추천!  

온라인을 휩쓴 뜨거운 반응 화제!


 

영화 <강철비>는 가까운 미래의 크리스마스를 앞둔 어느 날, 북한 쿠데타로 북한의 권력 1호와 정예요원엄철우’(정우성)가 남한으로 피신하면서 벌어지는 일촉즉발 한반도 최대 위기를 그린 이야기.

 

<강철비>의 색다른 홍보 행보였던 핵대사 클립 10종 영상에 대한 반응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영화에 대한 자신감을 담아 공개했던 이 영상은 지난 추석 연휴 기간 동안 포털 및 SNS 상 공개 이후 누적 조회수 1,400만을 넘은 데 이어 현재까지 약 1,600만에 육박하는 예비 관객들이 영상을 접했다. 특히 포털사이트 다음에서는 무려 1위부터 10위까지 모두 <강철비> 핵대사 클립 영상 10종이 순위를 장악하며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입증 시켰다.

 

다음 예고편 1위를 장악한 , 선전포고’(10) 핵대사 클립은 북의 정전협정 철회 및 전면전 선포를 알리는 아나운서의 멘트가 관심을 집중시키며 압도적 긴장감을 선사한다. 2전쟁에 대처하는 미국에 자세’(9) 핵대사 클립은 동맹국 미국의 북한 핵심시설 선제타격 등 전쟁 시뮬레이션을 현실감 있게 그려내고 있다. 3위에 오른 쿠데타 발생! 북한 1호 사망설’(1) 핵대사 클립은 북한 1호의 사망설과 함께 남북전쟁의 발발에 대한 위기감을 담아내고 있다. 외에도 4위부터 10위까지 공개영상 모두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렇듯 핵대사 클립 10종은 현재까지도 지속적으로 추천 및 확산되고 있다. 특히 북한의 쿠데타로 인한 남북 전쟁위기라는 일촉즉발의 상황 속에서 정우성, 곽도원을 비롯해 김의성, 이경영, 장현성 등 충무로의 믿고 보는 배우들이 펼치는 연기 앙상블은 <강철비>가 올 연말을 강타할 <변호인> 양우석 감독의 탁월한 차기작임을 알리고 있다.


핵대사 클립을 접한 관객들은 전쟁에 대처하는 미국의 자세는 너무나 리얼해서 무서울 정도네요”(**), “체감 팍팍 되는 소재”(**), “남일 같이 않은 영화ㅠㅠㅠ”(**), 곽도원씨 연기 너무 좋네요”(**), “전쟁 상황에서 금전 비용의 논리, 대하는 그 자세들이 지극히 현실적이면서도 슬프네요. 그래서 기억에 남습니다”(**), “여러 부처의 사람들이 모여 한 목소리가 아닌 다른 속내를 가진 것을 숨기지 않고 티 내는 모습이 정말 속이 타서 연기를 참 잘 한다고 느꼈다”(**), “<강철비>의 강렬한 분위기와 배우들의 연기가 돋보인다”(**), “두 나라의 차이를 새로운 시각으로 해석”(**) 등 배우들의 연기 열연과 남-북 전쟁에 대한 관심, 현실과 맞닿은 듯한 영화의 상황과 소재에 대한 흥미를 드러내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영화 <강철비>에서 대한민국 대표 배우 정우성은 북한의 권력 1호와 함께 쿠데타를 피해 남한으로 내려온 정예요원 엄철우 역을, <변호인> 양우석 감독과의 두 번째 호흡을 맞추는 곽도원은 청와대 외교·안보수석 대행 곽철우 역을 맡아 색다른 남북 케미스트리와 열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김갑수, 김의성, 이경영, 조우진 등 충무로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과 안미나, 원진아 등 신예들이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끈다.

 

핵대사 클립 10종을 공개하며 대한민국에 뜨거운 화두를 던지기 시작한 영화 <강철비>는 오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