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TV

'그날의 커피' [밥누나] 위하준 X <마녀> 정다은의 첫 로맨스! 달콤함으로 가득한 메인 예고편 공개 화제!

by HyggePost 2018. 9. 13.

오는 9월 14일 공개되는 [그날의 커피] (연출 송지원 ㅣ 극본 최나은 ㅣ 제작 (주)도레미엔터테인먼트)가 로맨틱 감성이 가득한 메인 예고편을 공식 유튜브에서(https://youtu.be/-8VxqTQQb5M) 공개했다. [그날의 커피]는 스물여섯 육 년 차 취준생 커플 ‘하민’(위하준)과 ‘소명’(정다은)의 가장 치열하고 특별했던 여름, 달콤 쌉싸름한 커피 같은 연애 이야기를 그린 소셜 감성 드라마이다. 낙천적 취준생 ‘하민’역에는 최근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와 영화 <곤지암>, 예능 [섬총사]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하며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는 배우 위하준이, 대기업 취업이 목표인 현실적 취준생 ‘소명’역에는 <마녀>에서 강력한 액션을 선보였던 ‘긴 머리’ 소녀 정다은이 활약하여 기존 이미지와는 다른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취준생 커플’로 연기 스펙트럼을 넓힌 위하준과 정다은의 첫 달달한 로맨스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6년 차 커플인 ‘하민’과 ‘소명으로 분한 위하준과 정다은의 자연스러운 연인 케미가 돋보여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케이크를 먹여주는 장면, 서로 머리를 쓰다듬어 주는 장면 등 연애 세포를 자극하는 두 연인의 달콤한 모습들이 보는 이들의 미소를 띠게 한다. 특히 카페 데이트 장면에서는 감성적인 음악과 영상이 어우러져 그들의 달달한 로맨스를 엿볼 수 있게 한다. “피곤해야 되는데 힘이나.”, “얼굴만 봐도 좋아.”라는 위하준의 대사 및 정다은의 귀엽고 깜찍한 리액션 등은 남심과 여심을 모두 사로잡고 시청자들의 마음을 로맨틱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또한, 예고편 후반부에 들려오는 창밖으로 내리는 빗소리가 달콤하지만 쌉싸름한 분위기를 조성하여 긴 여운을 자아낸다.


그 외 캐릭터들의 성격을 보여주는 ‘소명’과 ‘하민’ 스페셜 영상도 같이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울고 있는 ‘소명’을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는 ‘하민’, 그리고 ‘하민’에게 맛있는 거 많이 먹자고 하는 ‘소명’의 귀여운 모습은 [그날의 커피]에 대한 기대감과 호기심을 자극한다.


위하준과 정다은의 첫 멜로 연기 및 로맨틱 감성이 가득한 메인 예고편 공개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소셜 감성 드라마 [그날의 커피]는 오는 9월 14일(금) 밤 10시 [그날의 커피] 공식 채널 (www.facebook.com/withcoffee2018 / www.youtube.com/doremienter)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