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TV

올빚, 피부 자생력을 높여주는 ‘송라 나이트 마스크 크림’ 출시

by HyggePost 2018. 10. 8.

코웨이 코스메틱의 발효 한방 전문 브랜드 올빚(allvit)이 피부 자생력을 높여주는 나이트 케어 전용 마스크 크림인 ‘송라 나이트 마스크 크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송라 나이트 마스크 크림’은 생활 속 스트레스로 인해 지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밤 사이 회복을 돕고, 마사지와 영양 공급을 위한 두 가지 제형을 하나의 제품에 담아 더욱 효과적인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에 함유된 송라와 꽃송이버섯 발효물은 낮 동안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키고 피부 본연의 힘을 되살려 윤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앰플 젤과 영양 크림의 두 가지 제형으로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를 거치지 않고 단독으로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깊은 보습과 영양감을 느낄 수 있다.


앰플 제형의 ▲송라 황금 순환 앰플 젤은 피부를 부드럽게 롤링해 굳은 피부를 풀어주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순금과 강력한 송라 발효물 성분이 피부를 부드럽게 풀어주며 피부 순환과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준다. ▲송라 진액 마스크는 마사지 후 피부 노폐물이 빠져나간 곳을 탄탄하게 채워주는 영양크림으로, 로열젤리 발효물을 함유해 피부에 보습과 윤기를 부여한다. 묵직한 제형이지만 깔끔하게 밀착되는 사용감으로 머리카락이 붙지 않아 나이트 케어에 적합하다.


이미숙 올빚 브랜드 담당자는 “소나무의 귀한 기운을 머금은 송라와 꽃송이버섯 성분을 함유한 올빚의 대표 프리미엄 라인인 ‘송라 라인’에서 처음 선보이는 나이트 전용 마스크 크림인 만큼 그 기대가 크다”라며 “마사지와 영양 공급이 가능한 두 가지 제형을 담아 피부 순환 개선, 피부 보습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소비자가 사용하면 더욱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