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매니지먼트’ 서은수, 안효섭, 차은우, 정유안, 방재민이 드라마를 향한 남다른 애정이 담긴 본방사수 독려 메시지와 관전 포인트를 직접 전했다.
유튜브 오리지널 드라마 ‘탑매니지먼트’(연출 윤성호/ 원작 문피아 웹소설 ‘탑 매니지먼트’/제작 Studio329)가 오늘(31일) 첫 공개 된다. ‘탑매니지먼트’는 미래가 안 보이는 운빨 제로 아이돌‘소울’(차은우, 정유안, 방재민)과 몽골에서 온 싱어송라이터 유튜브 스타 수용(안효섭 분), 한 치 앞의 미래만 보는 예지력을 장착한 연습생 출신의 열혈 매니저 은성(서은수 분)이 그리는 파란만장 차트 역주행 프로젝트를 그린다. 갖은 고난에도 꿈을 향해 직진하는 청춘의 좌충우돌이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설렘 지수를 높인다. 첫 공개를 앞두고 서은수, 안효섭, 차은우, 정유안, 방재민이 훈훈한 본방사수 독려샷과 함께 직접 꼽은 관전 포인트를 공개해 기대감을 더한다.
먼저 예지력을 장착한 걸그룹 연습생 출신 매니저 ‘은성’ 역을 맡은 서은수는 “꿈을 향해 달려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탑매니지먼트’에서 열혈 매니저 은성으로 찾아뵙게 됐다. 재밌게 촬영했으니 많이 기대해 달라”며 설렘 가득한 첫 방송 소감을 전했다. ‘소울’을 든든하게 지지해 주는 매니저로 활약할 그는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늘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은성을 비롯한 청춘들이 각자의 시행착오를 겪으며 성장해 가는 모습을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 그리고 노래와 댄스 등, 볼거리도 많으니 지루할 틈이 없으실 것 같다”며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몽골에서 온 싱어송라이터 이자 유튜브 스타 ‘수용’으로 연기 변신에 나서는 안효섭. 자유 영혼의 음악천재에서 아이돌 ‘소울’의 네 번째 멤버로 거듭날 그는 “또래 친구들과 즐겁게 촬영했다.시청자분들과도 기분 좋은 만남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좋은 배우 분들, 스태프 분들과 함께 열심히 준비했다. 하루 빨리 여러분들을 찾아뵙고 싶은 마음이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재미가 있는 ‘탑매니지먼트’, 오늘 밤 11시 유튜브 프리미엄을 통해 공개된다”며 첫 방송 시청을 독려했다. 귀여운 허당美부터 프로 음악꾼 까지 ‘탑매니지먼트’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안효섭은 “K-POP을 소재로 한 드라마인 만큼 여러분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드릴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 조금은 특별한 능력의 소유자인 매니저와 각기 다른 멤버들이 음악으로 만나고 어우러지는 과정을 함께 해 달라”며 애정 넘치는 관전 포인트를 밝혔다.
- 서은수 “성장해 가는 청춘의 모습과 볼거리가 많아 지루할 틈 없을 것”
- 안효섭 “예지력 장착 매니저 은성과 멤버들이 음악으로 어우러지는 과정 지켜 봐 달라”
- 차은우 “신선한 재미와 에너지가 넘치며 눈과 귀를 즐겁게 해 줄 드라마”
- 정유안 “드라마 시청과 함께, SNS로 공개된 소울의 사진과 영상도 즐겨 달라”
- 방재민 “소울 멤버들 간의 케미를 볼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관전 포인트”
‘소울’의 비주얼 센터 연우 역을 맡은 차은우는 “배우 분들과 스태프 분들이 똘똘 뭉쳐 열심히, 그리고 즐겁게 촬영한 작품”이라며 “신선한 재미와 에너지가 넘치는 ‘탑매니지먼트’ 많이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작품 속에서 완벽한 외모는 물론 무조건 직진하는 노력파에 완벽한 인성까지 겸비한 ‘모태 아이돌의 정석’을 보여 줄 차은우는 “여러분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 줄 드라마라고 생각한다. 다섯 명의 청춘이 펼칠 신선한 재미를 놓치지 말아 달라”며 ‘탑매니지먼트’의 매력을 짚었다.
열정 충만 ‘소울’의 불꽃 리더 ‘태오’로 변신한 정유안은 “애착을 가지고 열심히 준비했다. 하루 빨리 시청자분들을 만나고 싶었다”며 “드디어 공개하는 날이 되어 벅차기도 하고 설레기도 한다.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탑매니지먼트’, 오늘 밤 11시 꼭 함께 해 주시길 바란다”며 애정을 담은 소감을 밝혔다. 누구보다 운빨 제로 아이돌 ‘소울’의 재도약을 꿈꾸는 막강한 책임감의 소유자 ‘태오’로 분해 멤버들의 정신적 지주 역할을 톡톡히 할 정유안은 “매력으로 똘똘 뭉친 배우들, 고퀄리티의 음악이 함께하는 드라마 시청과 함께, SNS로 공개된 소울(S.O.U.L)의 사진과 영상을 즐겨주시면 더욱 더 재밌게 관람하실 수 있을 것 같다”며 본 방송 이외의 볼거리에 대한 힌트도 깨알같이 알렸다.
Mnet ‘고등래퍼’에서 뛰어난 존재감을 보여 준 방재민은 극 중 스웨그 충만한 막내 ‘이립’ 역을 맡았다. 그는 “재미있게, 열심히 준비했기 때문에 여러분들에게 얼른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 크다”며 “파트1 뿐만 아니라, 파트2에서는 저의 더 다양한 모습을 보실 수 있으니 기대 많이 해 주셨으면 한다. 끝까지 좋은 모습으로 지켜 봐 달라”고 전했다. ‘소울’의 막내지만 형들에게 무심한 얼굴로 팩트 폭력을 날리는 시크함과 반항아 기질이 매력적인 이립 캐릭터를 통해 첫 연기 도전에 나서는 방재민은 “‘탑매니지먼트’는 아이돌, 음악, 엔터테인먼트, 매니저를 소재로 한 드라마다. 작품으로나마 아이돌이 되어 무대도 꾸미고, 춤도 맞춰 보는 것도 재미있을 듯하다. 무엇보다 ‘소울’ 멤버 간 케미를 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관전 포인트가 아닐까 한다”며 대세 청춘 스타들의 꿀조합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K-POP을 비롯한 한류가 유튜브를 중심으로 글로벌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국내 최초로 제작되는 유튜브 오리지널 드라마 ‘탑매니지먼트’는 전 세계 팬들의 흥미를 유발할 전망이다.오늘(31일) 밤 11시 원더케이(1theK)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s > 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우 송지효, 루이까또즈 오렌지 스트랩 포인트 백으로 러블리한 공항패션 완성! (0) | 2018.10.31 |
---|---|
차은우 정유안 방재민, 무대 위 눈물 글썽 유튜브 오리지널 <탑매니지먼트> “이 무대가, 진짜 마지막 무대?” (0) | 2018.10.31 |
차인하 배우 인터뷰와 화보 공개! ‘하나의 에너지를 가진 배우가 아니라 여러 인물, 장르로 채워지길’ (0) | 2018.10.30 |
‘댄싱9’ 제작진의 국내 최초 댄싱 로맨스 Mnet ‘썸바디’ ‘썸’ 찾는 댄서 10인 공개! (0) | 2018.10.30 |
배우 정려원, '보그' 11월호, 파리 특유의 클래식한 시크함의 정석, (0) | 2018.10.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