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TV

배우 이병헌, 한효주, 김고은 ‘JM solution(제이엠 솔루션)’ 광고 모델

by HyggePost 2018. 11. 15.

배우 이병헌과 한효주, 김고은이 ‘JM solution(제이엠 솔루션)’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발탁되어 글로벌 배우와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세 명의 배우가 화면을 응시한 채 ‘얼굴 한 번 봅시다’, ‘뵙고 싶었어요’, ‘기다리고 있었어요’라며 누군가에게 말을 건네는 컨셉의 감각적인 세 편의 티징 광고가 11/1일부터 TV에 노출되면서 이목을 끌고 있다.

  


이처럼 궁금증을 자아내는 ‘JM’의 정체가 드디어 밝혀지는 본편 광고가 11월 15일부터 온에어 되어 국내에서 브랜드 런칭을 알리게 되었다. ‘JM solution (제이엠 솔루션)’은 많은 브랜드가 경쟁하고 있는 국내 뷰티 시장 런칭을 앞두고 브랜드 인지도 및 입지를 공고히 하고자 영향력 있는 배우인 이병헌,한효주, 김고은을 모델로 기용하여 광고를 제작, 지난 11/1일부터 2주간 티징광고를 진행했으며, 그 베일이 벗겨지는 본편광고를 TV를 비롯한 극장, 버스, 지하철,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

  

‘JM solution (제이엠 솔루션)’은 해외에서 각광받고 있는 K뷰티의 견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고 할수 있을 정도로, 글로벌에서 2년간 약 7억개의 제품 판매 성장을 이룬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꿀(프로폴리스), 진주, 장미, 누에고치, 사해소금 등 피부고민을 해결할 귀한 원료와 최적의 배합 기술로 만들어졌으며, 뷰티 업계의 한류스타로서 아시아뿐만 아니라 미국, 호주, 유럽까지 그 위상을 넓혀가고 있다.

  

이번 광고캠페인을 통해 알래스카, 사해, 캐나다 등 전 세계를 돌아 귀한 원료를 찾아 다니는 노력과 300여가지 뷰티 솔루션을 만들어낸 기술력, 그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JM solution (제이엠 솔루션)’이 드디어 한국에서 당신을 만난다는 내용을 전달한다. 광고의 형식 또한 그 동안 천편일률적이었던 뷰티 광고에서 벗어나 새롭고 참신한 형식을 시도하여 브랜드가 추구하는 메시지와 내용을 담고 있다.

 

세계를 돌아 드디어 한국으로 온 ‘JM solution (제이엠 솔루션)’은 다양한 라인과 제품으로 명동 플래그쉽 스토어를 비롯하여 국내의 주요 백화점과 면세점, H&B Shop에서 만날 수 있으며,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출시로 소비자가 원하는 뷰티 솔루션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JM solution (제이엠 솔루션)’의모습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