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TV

‘히든싱어 신지’편 우승자 ‘김수진’, 신인가수 ‘수지니’로 재도약!

by HyggePost 2019. 3. 11.

신인 가수 ‘수지니’의 SNS 영상이 화제다.


신인 가수 ‘수지니’는 지난 4일 트로트 앨범 ‘여보세요’를 발매하며 소속사인 ‘슈퍼대디(SPUER DADDY)’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여보세요’ 영상을 공개했다.

미니 뮤직비디오로 구성된 이 영상은 ‘2018 아프리카 TV 어워드 - 게임마스터BJ부분’ 수상경력의 유튜브 채널 ‘두치와 뿌꾸’의 크리에이터들이 지원 사격해, 게임 관련 유튜브 시청자들에게 입소문을 타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 되자마자 소속사 채널에서 8천 조회수, ‘두치와 뿌꾸’ 채널에서 3만 8천 조회수를 넘기며 눈길을 끈 것.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뿌꾸형 연기보려고 틀었다가 노래에 중독됐다.’, ‘히든싱어 너무 재밌게봤다. 다시 앨범 내서 좋다.’, ‘중독성에 눈 감을 때마다 노래가 생각난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수지니’는 지난 2009년 그룹 ‘브랜뉴데이’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은 뒤 2013년 ‘벨로체’라는 그룹을 재결성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나갔다. 특히 2016년에는 JTBC 인기 예능 ‘히든싱어’ 시즌 4의 ‘신지’ 편에 닉네임 ‘누구신지’로 출연해 왕중왕전까지 진출, 신지의 목소리를 완벽하게 재현해 내 화제를 모았던 이력의 소유자다.


지난 4일 발표한 ‘여보세요’는 ‘수지니’가 긴 공백기 끝에 활동을 재개하며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준비한 앨범으로, 명품 보이스, 풍부한 가창력의 소유자로 이미 대중들에게 인정을 받았던 ‘김수진’이 솔로 가수 ’수지니'로서의 재도약을 이룰 첫 발걸음이다.


트로트 앨범으로 새로운 시작을 알린 가수 ‘수지니’의 행보가 기대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