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TV

MCND, ‘엠카운트다운’ 휘어잡은 괴물 신인…‘TOP GANG (티오피 갱)’으로 무대 장악

by HyggePost 2020. 1. 2.

티오피미디어 신인 그룹 MCND가 ‘엠카운트다운’서 ‘TOP GANG’ 무대를 꾸몄다.

2일(오늘)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MCND가 ‘TOP GANG (티오피 갱)’으로 파워풀한 무대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스타일리시한 데님 착장으로 무대에 오른 MCND는 ‘TOP GANG’으로 자신들의 음악적 자신감을 표출하며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MCND는 쉴 새 없이 움직이는 퍼포먼스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라이브 실력을 뽐내며 무대를 장악했다.

MCND는 지난달 음악방송에서 ‘TOP GANG’으로 프리 데뷔, 방송과 함께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며 대중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멤버 캐슬제이(Castle J)가 작곡에 참여하고 래퍼 라인 캐슬제이(Castle J), 빅(BIC), 윈(WIN)이 직접 작사한 ‘TOP GANG’은 MCND의 음악적 자신감을 솔직하게 담은 곡으로, 래퍼 라인의 래핑에 더해진 민재, 휘준의 보컬이 곡의 완성도를 높이며 MCND만의 음악을 만들어냈다.

MCND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오늘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TOP GANG’ 음원을 발매한 가운데 MCND는 이날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주 동안 음악 방송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4fNgJkio31c

한편 티오피미디어가 5년 만에 런칭한 신인그룹 MCND는 캐슬제이(Castle J), 빅(BIC), 민재(MINJAE), 휘준(HUIJUN), 윈(WIN)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