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10개국 중아시아에서 유일하게 한국 출시, 세포라에서만 4주간 단독으로만나볼 수 있는 기회
단독 선 출시 기념, 스페셜기프트 증정 및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 진행
지난 13일 프레스티지뷰티 리테일러 세포라(대표이사 김동주)가 헐리우드 배우처럼어떤 각도의 조명에서도 아름답게 빛나도록 일상의 화려함을 더해줄 에스티 로더 ‘액트 포(ACT IV) 컬렉션’을단독으로 선(先) 출시했다.
전 세계 10개국 중 아시아권에서는 유일하게 한국에서 출시되는 에스티 로더 ‘액트 포(ACT IV) 컬렉션’은 2월 13일부터 3월 11일까지 4주간세포라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어 뷰티 마니아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2020년에스티 로더가 새롭게 선보이는 이 스페셜한 메이크업 컬렉션 ‘액트 포(ACT IV)’는 창립자 에스티로더의 증손녀이자 배우인 데니얼 로더(Danielle Lauder)의 뷰티 비결과 연기에 대한 열정, 헐리우드의 화려함에 대한 애정이 더해진 제품이다. “모든 여성들이자신의 삶 속에서 스스로를 스타로 느낄 수 있게 만들고 싶다”는 데니얼 로더의 메세지를 담은 이번 메이크업 컬렉션은 프라이머, 립, 블러셔, 하이라이터그리고 팔레트까지 총 7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액트 포(ACT IV) 컬렉션’은 모두 화이트 마블과 로즈 골드가 조화를 이룬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베스트 픽쳐 멀티-룩 팔레트’에는 패션 일러스트레이터인 데이비드다운턴이 작업한 데니얼 로더의 초상화가 그려져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함께 출시된 코랄 장미빛의 ‘파티퍼프 스타루슨트 필터 파우더’와 입술에 풍부한 컬러감과 은은한 광채를 선사하는 ‘럭스 립 크림’을 함께 사용하면 로맨틱한 무드의 로지 메이크업을연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필터 없이도 완벽한 피부를 완성해줄 ‘시네마틱 컴플렉션 리퀴드 프라이머’를비롯해 얼굴에 화사한 광채를 더할 ‘스포트라이트 하이라이터’, 립밤과 틴트 밤이 듀얼로 구성된 ‘립듀엣 틴트 앤 밤’까지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세포라는 에스티 로더 ‘액트 포(ACT IV) 컬렉션’의 단독 선 출시를 기념해 세포라온라인 스토어 고객들에게는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에스티 로더 제품을 1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2만원 상당의 ‘액트 포(ACT IV) 컬렉션’ 브러쉬 키트를, 5만원 이상 구매 시 마이크로에센스와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디럭스 샘플로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를 추가 증정한다.
세포라 관계자는 “전세계에서 단 10개 국가에서만 선보이는 에스티 로더의 특별한 리미티드컬렉션 ‘액트 포’를 세포라에서 국내 고객에게 가장 먼저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세포라를 찾는 뷰티 마니아 고객들이 가장 먼저 새로운제품과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장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투명한 광채와 화사한 코랄 빛으로 싱그러운 봄이 느껴지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에스티 로더 ‘액트 포(ACT IV) 컬렉션’은 4월 8일까지세포라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www.sephora.kr) 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