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Drama

드라마 '프로듀사' 차태현,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이지은) 2015년 5월 15일부터 6월 20일(총 12회) [그 봄, 그 드라마]

 

2015 5 15일부터 KBS에서 방송되고 있는 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연출 표민수)’는 방송국 예능국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이야기와 주인공들의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로 총 12회로 방송될 예정이다. 무엇보다 김수현의 출연으로 중국진출이 확정된 프로듀사 별에서 온 그대의 작가 박지은, ‘그들이 사는 세상의 표민수 PD, 그리고 서수민 예능PD의 제작 능력이 돋보이는 드라마다.

 

라준모(차태현 분)와 탁예진(공효진 분)은 같은 방송국 PD로 초등학교 때부터 함께 지내온 사랑과 우정 그 어느 사이를 오가는 절친한 친구이다. 신입 PD로 들어온 백승찬(김수현 분)이 예진이에게 좋아하는 마음을 표현하기 시작하면서, 준모는 예진과 승찬의 관계에 신경이 쓰인다. 한편, 가수 신디(아이유 분) ‘1 2 예능 프로에 나가면서 다른 사람들과 다르게 자신을 대하는 신입 PD 승찬에게 마음이 점점 쓰인다.

드라마 프로듀사의 재미는 1회부터 10회까지 나오는 회차별 제목이 드라마의 내용과 명확하게 매칭되어 있어서 그 매력을 더 한다. ‘본의 아니게 예능국 OJT(1)’, ‘본의 아니게 하차 통보(2)’, ‘본의 아니게 닭 대신 꿩(3)’, ‘본의 아니게 그런 척…(4)’, ‘편집의 이해(5)’, ’본의 아니게 대형사고(6)’, ’언론플레이의 이해(7)’, ‘러브라인의 이해(8)’, ‘결방의 이해(9)’ ‘예고의 이해(10)’ 등 회차별 부제목만 들어도 그때 주인공들의 상황과 러브라인의 변화 등 드라마 내용을 기억할 수 있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실제 PD인 듯 연기한 차태현, 강한 듯 허당인 예능 PD 역의 공효진, 풋풋한 신입 PD로 완전히 빙의한 김수현, 아이돌 스타의 진면목을 보여준 아이유가 프로듀사를 빛나는 드라마로 탄생시켰다. 더불어 조연이지만 강한 인상을 준 김종국(PD ), 예지원(직원 역), 변미숙(변대표 역), 최권(신디 로드매니저 역) 등과 카메오로 출연한 소지섭, 박진영, 윤종신, 고아라, 이승기 등의 가수 및 배우들은 드라마 프로듀사가 전무후무한 리얼 예능드라마라는 타이틀을 달게 했다.

 

2015년 봄, 우리를 설레게 했던 드라마 프로듀사의 하이라이트를 통해 주인공들의 묘한 4각 관계 속에서 탄생한 명장면과 명대사 속으로 들어가 보자

감동의 순간들만.... 

더 많이 보기....

youtu.be/1IKI5OseYlQ

▲ 김수현, 폭우로 손 우산에 아이유 ‘심쿵’ 하지만 카메라 챙겼다

youtu.be/7kL1oAoOGv8

▲ 공효진, 김수현에 마음 열었다..‘문콕→백승찬’

youtu.be/KURu8ysYh6Q

▲ 김수현, 공효진 향한 애틋함 드러냈다 "선배"

youtu.be/GbSoY1iWBlk

▲ 아이유, 김수현의 입술을 뺐었다.. 기습 키스 "평생 생각날 것"

youtu.be/YGa8zp7WNSk

▲ 수현, 사진속 어릴 때 이미 공효진 만났다 "인연이다" 기뻐

youtu.be/Cr3l9q6JeP4

▲ 차태현, 공효진에게 “서로 결혼하면 우리 관계는?” 한숨

youtu.be/SclzlIBES_s

▲ 김수현의 애절한 독백 "공효진 옆에 있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