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식스센스 시즌2 맛집 영천시장 떡갈비 맛집 '최가상회' 4개에 만원

명절을 앞두고 간 영천시장.
갑자기 #식스센스 나온 #떡갈비 집으로 고고.
#영천시장 달인 꽈배기 집은 이미 판매 종료.. 대단하다.

여튼 떡갈비 #맛집 #최가상회 도착.
시끌벅적하게 떡갈비를 만드는 모습이 포착되었고
18분뒤 나온다고 첫 스타트 줄을 서기 시작.
만원에 4개를 2개 주문하고 대기.
잘 포장해준 떡갈비는 집에서 냉면과 궁합 좋게 먹었다.
맛있다.

영상도 바로 제작...
https://www.youtube.com/watch?v=2jzKz8gbtTM

버튼을 누르면 현재 화면에서 재생됩니다.

Tasty Foods in Seoul Korea 영천시장맛집 식스센스 시즌2 떡갈비 최가상회 4개 만원 맛있다♡

영천시장맛집 식스센스 시즌2 떡갈비 최가상회 4개 만원 맛있다♡#영천시장맛집 #식스센스 #떡갈비

www.youtube.com

고풍?스런 상점 타이틀 '최가상회'...

세 군데에서 떡갈비가 구워지고 있었다. 

앞에는 양념 판매 중... 그리고 끝 쪽으로 보이는 생양념된 고기는 한근반이라고 하고 그것도 만원. 얇게 부쳐먹고 싶으면 사가면 된다고 한다. 

소스는 1통에 2천원이다.

기름 냄새와 더위가 한꺼번에 올라왔지만, 맛있을 거라는 기대로 바로 앞에서 대기 중.. .

티셔츠에 "여러분의 친절한 이웃 최가상회"라고 적혀있다. ㅎ
각 티셔츠마다 문구가 달라서 재미있다. "모든 활력은 손님으로 부터"라는 말도 있었다.

예쁘게 찍어달라는 사장님 말에 클로우즈업!!!
기름이 지글지글 하는 듯한 느낌이 드는 사진이 되었다. 먹고 싶게 만드는 비주얼...

상점앞에 즐~추석이라는 쪽으로 줄을 서서... 쭈욱 서있는 장면인데... 잘 안담겼다.

같은 옷을 입은 매니저들이 한꺼번에 크게 소리지르며 신명나게 장사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

오래된 텔레비젼이 놓였고, 그 앞에는 월요일 휴무라고 적혀있었다. 2021년 9월 추석은 쉬지 않고 일한다고 사장님이 말했다.

만원에 4개. 현금내니 1개 더 줌 ㅎ 
포장도 잘해줘서 좋았다. 바로 먹으면 맛있고, 보관했다가는 아직 안먹어봐서....

종이로 설명서가 있어서 가져와봤다. 다시 한번 쯤 가볼 예정. 
https://www.youtube.com/watch?v=2jzKz8gbtT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