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태양의 후예'OST 윤미래의 'Always' "운명이란 걸 나는 느꼈죠"

그래를 바라볼때면
모든 게 멈추죠
언제부터인지 나도 모르게였죠..

어느날 꿈처럼
그대 가다와
내 맘을 흔들죠
운명이란 걸
나는 느꼈죠...

송혜교와 송중기 주연의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보는 데 흐르는 음악... 딱 첫 소절을 듣는데 심쿵한다...

이 노래만 계속 듣게 된다...

사랑을 시작할 때의 감정이 너무 잘 나오니까.. 난 너의 사랑, 난 너의 사랑... 바로 앞에 있는 그 사람밖에 안보이는 것이 진정 사랑이니까... 
사랑은 기적이다. 그리고 운명이다. 이런 생각을 자꾸 하게 하는 노래다.  
그리고 그런 사랑을 보여주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 

https://www.youtube.com/watch?v=aE0eV2YR51k 


우리가 잊고 있던 운명적인 사랑, 현실에서는 일어날 수 없을 것 같은 환상의 인연...
그런 불가능을 보여주고 있기에, 우리의 이상적인 사랑이기에 
이 노래에, 이 드라마에 
우리가 그렇게 설레고, 그렇게 그리워 하는 것일지도 모르겠다. 

드라마 '태양의 후예'는 최고다. 윤미래의 'Always'도...

그대를 바라볼 때면 모든 게 멈추죠
언제부턴지 나도 모르게였죠
어느 날 꿈처럼 그대 다가와
내 맘을 흔들죠
운명이란 걸 나는 느꼈죠
I Love You 듣고 있나요
Only You 눈을 감아 봐요
바람에 흩날려 온 그대 사랑
whenever wherever you are
whenever wherever you are
oh oh oh love love love

어쩌다 내가 널 사랑했을까
밀어내려 해도
내 가슴이 널 알아봤을까
I Love You 듣고 있나요
Only You 눈을 감아 봐요
모든 게 변해도 변하지 않아
넌 나의 난 너의 사랑
그대 조금 돌아온대도
다시 나를 스쳐 지나더라도
괜찮아요
그댈 위해 내가 여기 있을게
I Love You 잊지 말아요
Only You 내 눈물의 고백
바람에 흩날려 온 그대 사랑
whenever wherever you are
whenever wherever you ar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