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Bible 말씀

'거절'을 당하게 하심에도 감사하길....

내가 좋아하는 말씀이 있다. 

빌립보서 4장 13절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

고등학교 때 부터 참 힘이 되는 말씀으로 붙잡고 살았다. 

그런데, 오늘 신우회 말씀을 들으면서 알았다. 그 말씀 앞에 있던 말씀을. 

오늘 박이희 목사님이 '거절'이라는 말씀을 전해주셨는데, 거절도 당해봐야 한다고. 그리고 우리가 완벽하지 않을 때 하나님이 완벽하게 해주신다고 하시는 말씀. 

그러면서 읽어주신 말씀이 빌립보서 4장 12절이다. 

"내가 비천에 처할 줄도 알고 풍부에 처할 줄도 알아 모든 일에 배부르며 배고픔과 풍부와 궁핍에도 일체의 비결을 배웠노라"


비천하기도 하고 풍부하기도 하고, 배부르기도 하고 배고프기도 하고... 

그런 것들을 다 겪고 난 후에.... 내게 능력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오늘 깨달았다. 


요즘 나에게 거절을 깨닫게 하셔서 한참을 방황했는데, 이제 거절을 주신 그분의 뜻을 알것 같다. 

궁핍함에서 다시 풍부함으로 감사를 기대한다... 


오늘 말씀 참 감사하다... 





반응형

'Bible 말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항상 함께하시는 하나님  (0) 2014.01.21
오늘의 말씀  (0) 2013.10.25
오늘의 말씀  (0) 2013.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