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TV

‘라디오스타’ 배성우 조인성, 드라마 끝나고 ‘섹시스타’ 변신! 전화 잘 안 받는다? 이유는? 궁금증 UP!

by HyggePost 2018. 9. 12.


수요일 밤 11 10분 MBC 고품격 토크쇼 '라디오스타'


'라스배성우조인성과 환상의 입담 플레이티격태격 웃음 만발!

배성우요즘 운동에 푹 빠진 이유전화 잘 안 받는다?

드라마 끝나고 섹시스타(?) 된 배성우의 섹시한 입담이 온다!

송창의-김영민 '대본 발로 본다폭로에 "어떻게 발로 봐~" 대 폭소!

데뷔 후 첫 '창술도전! '라스'에서 실력 검증조교 출신의 남다른 자태기대감

 

배우 배성우가 '라디오스타'에서 최근 운동에 푹 빠진 이유를 밝힌다또한 평소 전화를 잘 받지 않는 특별한 이유까지 공개될 예정이어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오늘(12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연출 한영롱)는 영화 '안시성'의 네 배우 조인성배성우박병은남주혁이 함께하는 '갑옷을 벗고~'  특집으로 꾸며진다.


'라디오스타두 번째 출연인 배성우는 시작부터 조인성과 주거니 받거니 환상의 입담 플레이를 펼쳐 MC들을 웃게 만들었다.


배성우는 최근 운동에 빠지게 된 사실이 언급되자 "몸을 막 만든다기 보다는 나이가 느껴지니까"라고 이유를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이에 조인성은 배성우의 과거를 언급한 뒤 "드라마 끝나고 섹시스타로 (거듭났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배성우가 전화를 잘 받지 않는다는 사실이 공개돼 그가 진땀을 흘리는 상황이 벌어졌다고배성우는 특별한 이유를 들어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특히 배성우는 영화 '안시성'으로 데뷔 후 첫 '창술'에 도전한 사실을 밝혀 시선을 집중시킬 예정군대 시절 조교였던 그는 공개된 사진처럼 멋진 창술 실력을 뽐냈다고 전해진다.



그런가하면 배성우는 대학동기 송창의와 김영민이 앞서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대본을 발로 본다'고 폭로(?)한 것과 관련해서도 속 시원한 대답을 내놓을 예정이다그는 "대본을 어떻게 발로 보냐"며 입담을 뽐냈다고 전해져 기대를 높인다.


드라마가 끝난 뒤 섹시스타가 된 배성우의 섹시한 입담조인성과의 환상의 입담 대결은 오늘(12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차태현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