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스타

[영상] 방탄소년단(BTS) 6억뷰 돌파한 뮤직비디오... 역대 기록들... 한국 가수 최다 5편

'MIC Drop' 리믹스 뮤직비디오 오늘 6억뷰 돌파...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이 한국 가수 중 최고로 많은 5편의 뮤직비디오가 6억뷰 돌파 기록을 세웠다. 이는 방탄소년단 ‘MIC Drop’ 리믹스 뮤직비디오가 6억뷰를 오늘 돌파하면서 이뤄진 기록이다. 

2017년 11월 공개한 ‘MIC Drop’ 리믹스 뮤직비디오는 26일 오전 9시 1분 기준, 유튜브 조회수 6억 건을 기록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DNA’, '불타오르네 (FIRE)', 'FAKE LOVE',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를 비롯해 ‘MIC Drop’ 리믹스까지 6억뷰를 넘긴 총 5편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티브 아오키가 함께 출연한 ‘MIC Drop’ 리믹스 뮤직비디오는 독특하고 강렬한 사운드와 방탄소년단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감각적이고 세련된 영상미로 담아냈다. 특히, 노래 후반부 마이크를 떨어뜨리는 장면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BTS (방탄소년단) 'MIC Drop (Steve Aoki Remix)' Official MV

https://www.youtube.com/watch?v=kTlv5_Bs8aw

BTS (방탄소년단) 'MIC Drop (Steve Aoki Remix)' Official MV

 


‘MIC Drop’ 리믹스는 2017년 9월 발매한 LOVE YOURSELF 承 ‘Her’의 수록곡 ‘MIC Drop’을 세계적인 DJ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가 리믹스한 곡이다. 이 곡은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인 ‘핫 100’에 10주 연속 진입하는 대기록을 세운 바 있다.

BTS (방탄소년단) 'DNA' Official MVhttps://www.youtube.com/watch?v=MBdVXkSdhwU

BTS (방탄소년단) 'DNA' Official MV

이외에도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는 ‘DNA’ 8억뷰, ‘불타오르네 (FIRE)', ‘FAKE LOVE’,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 6억뷰를 돌파한 4편의 뮤직비디오다. 

그 외에도 방탄소년단은 ‘IDOL’, ‘쩔어’, ‘피 땀 눈물’ 5억뷰, ‘Save ME’ 4억뷰, ‘낫 투데이(Not Today)’, ‘상남자’ 3억뷰, ‘봄날’, ‘호르몬 전쟁’, ‘I NEED U’ 2억뷰, ‘Danger’, ‘하루만’, ‘We Are Bulletproof Pt.2’, ‘RUN’, ‘Serendipity’, ‘Singularity’, ‘No More Dream’ 등이 1억뷰를 돌파했다. 

[MV] BTS(방탄소년단) _ FIRE (불타오르네) https://www.youtube.com/watch?v=ALj5MKjy2BU

[MV] BTS(방탄소년단) _ FIRE (불타오르네)

 

BTS (방탄소년단) 'FAKE LOVE' Official MVhttps://www.youtube.com/watch?v=7C2z4GqqS5E

BTS (방탄소년단) 'FAKE LOVE' Official MV

 

BTS (방탄소년단)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 Official MVhttps://www.youtube.com/watch?v=XsX3ATc3FbA

BTS (방탄소년단)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 Official MV

이외에도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는 ‘DNA’ 8억뷰, ‘불타오르네 (FIRE)', ‘FAKE LOVE’,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 6억뷰를 돌파한 4편의 뮤직비디오다. 

그 외에도 방탄소년단은 ‘IDOL’, ‘쩔어’, ‘피 땀 눈물’ 5억뷰, ‘Save ME’ 4억뷰, ‘낫 투데이(Not Today)’, ‘상남자’ 3억뷰, ‘봄날’, ‘호르몬 전쟁’, ‘I NEED U’ 2억뷰, ‘Danger’, ‘하루만’, ‘We Are Bulletproof Pt.2’, ‘RUN’, ‘Serendipity’, ‘Singularity’, ‘No More Dream’ 등이 1억뷰를 돌파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