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K-뷰티 기업 MBX(구. 미미박스)의 색조 브랜드 ‘아임미미’가 숨겨진 매력까지 발산시켜주는 ‘미스터리 새틴 틴트’를 13일 출시한다.
‘미스터리 새틴 틴트’는 아무 것도 바르지 않은 듯 무게감이 없는 가운데 컬러만 입술에 밀착되도록 하는 반전매력을 가진 신제형 틴트다. 립스틱의 ‘매트한 질감’과 워터 틴트의 ‘촉촉함’ 등 대표적인 립 제품인 립스틱과 틴트의 장점만을 합쳤다. 매우 촉촉하게 발리는 반면 바른 후에는 세미 매트로 변해 트렌디한 감각을 드러내준다.
선명하면서도 다양한 색상을 갖춰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선명한 색감은 바르자마자 시선을 집중시킨다. 레드 컬러부터 MLBB 컬러(내 입술같이 자연스러운 색상이면서 본래의 입술보다 좋아보이는 색상), 오렌지 컬러까지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을 자랑한다.
새로운 제형에 맞추어 어플리케이터 팁에도 변화를 줬다. 입술에 고르게 펴바를 수 있도록 특수 큐피트 팁을 적용했다. 패키지 역시 제품 본연의 색상이 잘 나타나도록 깔끔한 디자인을 적용함과 동시에 휴대성을 높였다.
‘미스터리 새틴 틴트’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오는 13일에 ‘미미박스’ 이커머스 플랫폼과 위메프에서 론칭한다. 5가지 단품 및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트리오 키트’는 론칭을 기념하여 19일까지 일주일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미스터리 새틴 틴트’는 미스터리카멜리아, 미스터리튤립, 미스터리데이지, 미스터리메이플, 미스터리로즈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각 1만2천원이다. 또한 ‘트리오 키트’에는 익스클루시브 컬러인 미스터리팬지와 미스터리카멜리아, 미스터리메이플 3가지 색상이 포함돼 있으며, 3만6천원이다.
한편, MBX는 오는 13일 아임미미 인스타그램에서 ‘미스터리 새틴 틴트 론칭 기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스터리 새틴 틴트 트리오 키트’를 나눠갖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 댓글을 작성한 참여자 중 10명에 트리오 키트를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글을 리그램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Sty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랜드 톰브라운&삼성전자 콜라보...프리미엄 패키지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0) | 2020.02.12 |
---|---|
LED마스크 전문기업 셀리턴, ‘당신의 뷰티풀 드라마’ 영상 공모전 이벤트 진행 (0) | 2020.02.11 |
버츠비, 발렌타인데이 립밤 4종 세트 출시 (0) | 2020.02.11 |
페레가모 애나멜 구두 ferragamo nero naplak calf (0) | 2020.02.11 |
제이에스티나, 아이유의 사랑스러움 가득한‘I PINK U’ 광고영상 공개 (0) | 2020.01.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