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버츠비, 발렌타인데이 립밤 4종 세트 출시

by HyggePost 2020. 2. 11.

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날인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버츠비에서 달콤하고 상큼한 플레이버의 립밤들로 구성된 발렌타인데이 립밤 4종 세트(4개입/16,000원대)’를 출시한다.

발렌타인데이 선물의 대명사는 초콜릿이다. 하지만 점차 실용적인 선물을 추구하는 소비트렌드와 여성이 남성에게 선물을 줘야 한다는 고정관념이 변화하면서 화장품, 의류 등 다양한 선물 군이 떠오르고 있다. 그 중에서도 립 밤은 남녀노소 사용하는 일상 아이템으로, 특히 건조한 겨울철 필수품으로 주요 선물로 꼽히는 아이템이다.

버츠비의 발렌타인데이 4종 세트는 스트로베리, 자몽, 석류 그리고 코코넛 앤 페어 립밤으로 구성되었다. 이는 버츠비의 다양한 립밤 중 달콤하고 상큼한 과일 플레이버들로 가장 달콤한 순간 중 하나인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순간의 느낌을 립밤에서도 느껴볼 수 있다. 또한, 넉넉하고 다양한 플레이버 구성으로 매일 사용해야하는 데일리템에 선택의 즐거움을 줌과 동시에 로맨틱한 무드가 가득한 사랑스러운 패키지로 소장가치를 더했다.

버츠비 립밤은 비즈왁스, 해바라기씨 오일, 코코넛 오일 등 자연에서 찾은 풍부한 영양과 보습 성분을 담아 오랫동안 촉촉하게 입술을 케어해주며 총 11가지 플레이어로 구성되 취향에 따라 다양한 향을 선택할 수 있다.

한편, 버츠비 발렌타인데이 립밤 4종 세트는 오는 2월부터 이커머스에서 구입 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