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Drama

'도깨비'3회 공유 "날 안부르니까 찾을 수가 없어" "내가 니 생각을 했나봐, 잠깐"

'도깨비' 3회의 예고다. 이제 5일 남았다!!! 기다리면 온다.... 금요일 8시는...

예고가 재미있기도 하고 짠하기도 하고...

자꾸 뭐가 보이냐고 물어보는 도깨비 공유에게 도깨비 신부 김고은이 물어본다.

제가 정확히 뭘봐야 하는 건데요?

아마도 공유는 말을 안해주고... 김고은은 그래서 연락을 안하나???
그러자 김고은이 보고 싶어지는 공유인가??? 대사가 그렇다.

어디있는지 모르겠어.
날 안불러.
날 안부르니까
찾을 수가 없어.

보고 싶어서 찾아가고 싶은데 어디있는지 모른다는 공유. 도깨비가 원래 위치 알 수 있는데, 왜 못찾는 걸까??? ^^: 다른 사람 마음은 보이는데, 김고은은 미래가 안보인다고 했던 1회의 말처럼 김고은은 잘 안찾아지고, 잘 안보이고 그런건가???
예전 '트와일라잇'에서 마음을 볼 수 없던 벨라의 마음이 안보였던 에드워드와 같은 건가??? 어쨌든....

내가 니 생각을 했나봐.
잠깐...

참고 참고 참다가 찾아간 거 같은 멘트... 근데 김고은 들고 있는 거 메밀꽃 같은데... 메밀꽃의 꽃말은 연인... 둘이 얼른 연인되길~

그리고... 떠나는 공유는 저승사자 이동욱에게 부탁한다.

약속하나만 해.
내가 떠나면
그 아인 안건드린다고..

정말 떠날 준비를 하는 건가???

그리고 마지막 장면....

잘지내라는 인사.
나 내일 떠나거든...

흑....

헤어지는 건가요???? 흑...
그러나~ 김은숙 작가 스타일이라면!!! 다시 4회에는 만나게 해준다. '태양의 후예'에서 그랬거든.. 유시진과 강모연도 처음에 만났다가 헤어졌거든... ㅎ
믿습니다~

 

그래도 짠한 예고다.
그리고 유인나와 저승사자도 만나는 거 같은데... 립스틱 찍힌 쪽지 들고 있는 저승사자 이동욱을 보니 말이다.

얼른 얼른 시간이 흘러가야 하는 구나`~~ 너무 재미있을 '도깨비'...

근데 정말 "금나와라 뚝딱! 은나와라 뚝딱!"의 도깨비니까 우리 은탁(김고은 분)이 대학교 등록금 좀 주고 떠나지? 아니면, 집을 사주고 떠나든... 응?!!!

여튼, 2회의 멋진 장면 보자..간지나는 공유와 이동욱의 포스가 최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