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Drama

정전 속 "계속 그런 눈으로 보고 있었어요? 눈을 못떼겠는 눈" '태양의 후예' 5회 유시진(송중기) 강모연(송혜교) 명장면 명대사

'태양의 후예' 5회에서 유시진(송중기)과 강모연(송혜교)의 달달하고 재미있는 대화가 참 많았다. 대사만 들어도 드라마가 재밌다. ㅎㅎ

유시진:
더 복잡해졌겠네요.
마음이
그냥
나한테 맡겨볼 생각은 없어요?

강모연:
미치겠네 정말.
유시진씨가 이러니까
난 자꾸 더 복잡해지죠.

유시진:
정전이에요.
...
안보인다고
이상한 짓하면 소리지를거에요.

강모연:
오늘 나구해줘서 고마워요.

유시진:
그래도 이상한 짓은 안되요.

강모연:
(웃으며)알았어요.
단념할께요.

오히려 강모연이 할말 같은데 유시진이 하니까 더 재밌다. 어두울때 여자가 이상한 짓을 할 수도? ㅋㅋ 강모연은 마음이 복잡한게 정리만 되면 할 수도 있는 여자 같기도. 너무 재밌다. 그리고...

불이 켜지자... 역시 또 설레는 유시진의 대사.

유시진:
계속 그런 눈으로 보고 있었어요?
눈을 못떼겠는 눈.

강모연:
여자 많았죠?
재미있는 남자 옆엔 미녀들이 들끓죠.

유시진의 대사는 그냥 듣기에 너무 꽁냥꽁냥 한데, 그걸 받아치는 강모연의 대사도 멋지고.. 그 대사에 삐치는 유시진이 너무 귀엽고. ㅎㅎㅎㅎ

유시진:
재밌는 내 옆에
시꺼면 놈들만 들끓는 거 못봤습니까?
아침마다 되게 열심히 보던데
알통 구보.

강모연:
요즘 내 존재의 이유죠.

유시진:
(삐쳐서 표정을 구겨가면서..)
아이고...
기껏 살려놨더니...
전화는 이미 했고.
차는 날 밝는 대로 인양할겁니다!!!!
허...

좋아하는 여자가 다른 남자들 봐서 삐치는 남자. 이해된다고... 충분히. 여튼, 둘의 대화는 언제나 재밌고 신선하고... 웃음을 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