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타임즈에 뉴스를 보기 위해 들어갔다가 봄을 만났다.
제대로된 광고라고 느껴진다. 워낙 반 클리프 앤 아펠(van cleef & arpels)이 비싸기도 해서 사지 못하는? 영역의 명품이지만, 그래도 이런 광고를 보면 그 이미지가 유지되는 것 같다. 비싸게 광고했겠지?
브랜드 광고 같이 심플하면서도 상품도 보여주는, 그러면서 그 브랜드의 가치를 한껏 올린 광고다.
뉴욕타임즈 정말 상단 광고 너무 잘한다. 부럽구나~~~
반응형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 "아직 보내지 못한 우리의 마음" 영상~ (0) | 2016.04.28 |
---|---|
아야세 하루카, “운명을 바꾸는 힘은 자신의 안에 있다” ‘SK-II’ 화장품 광고 (0) | 2016.04.14 |
'배우학교'는 '인생학교'! 나는 누군이가? 나는 왜 배우려하는가? (0) | 2016.02.12 |
한영중일(Korean/English/Japanese/Chinese) 기본 배우기 Basic Learning (2): 나/I/私/我 (0) | 2014.03.04 |
한영중일(Korean/English/Japanese/Chinese) 기초 언어 배우기 Basic Learning (1): 이름/Name/名前/名字 (0) | 2014.03.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