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광고라기에 너무 멋진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 인터뷰 같은 샤넬 광고 영상

내가 좋아하는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 (Kristen Jaymes Stewart)... (요즘 좀 동성애로 구설수가 많으나..)
어쨌든, 스타일 멋지고, 영화 속 멋지고... 그래서 좋아하는 배우다. 

이번 샤넬 광고는 엄청 멋지게 찍었다. ㅎㅎ 그냥 자꾸 계속 보게 된다. 그래서 보관차 올린다. 이쁘다. 아주!! 매력적이지...


톰보이




Kristen Stewart lets her eyes do the talking: #EyeCanBe a Tomboy - CHANEL
"톰보이? 네 알겠어요"
(자, 시작해요
본인의 여성적인 모습에서 벗어나봐요)


Kristen Stewart lets her eyes do the talking: #EyeCanBe Mischievous - CHANEL
"한 쪽 만요? 좋아요, 다음은요?"

(평소에도 본인이 장난끼가 많은 편이라고 생각하나요? )

"그럴 때도 있죠. 저도 가끔 놀라곤 해요"

(좀 더 웃어봐요.
오, 지금 모습 굉장히 훌륭해요. )
정말 웃는 모습이 훌륭하다. 보고 있는데 왜 같이 웃는 걸까. ㅋㅋㅋㅋ


스타 무드



Kristen Stewart lets her eyes do the talking: #EyeCanBe a Star - CHANEL
"네, 이제 준비 됐어요"
(액션! )
"좀 더 자신 있게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지금 완전 다른 사람 같아 보이네요. 놀라워요. )
"정말요?"
(네. 그 눈썹 정말 좋아요. 웃음도 너무 좋네요. )

순간 순간이 다른 사람 같다. 멋지다... 배우는 그냥 하는 게 아닌거지.. 사람을 좀 홀리는 경향이?!!! ㅎ


플레이플 무드



Kristen Stewart lets her eyes do the talking: #EyeCanBe Playful - CHANEL
(속눈썹 예쁘네요. 액션. 좋아요.)
"전 그냥 당신만 쳐다 보고 있어요"
(스타가 된다는 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요? )
"모든 사람들이 당신을 쳐다보는 거죠"
네, 아주 멋지네요. 오케이 컷.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아지는 광고다. 그리고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찍은 다른 영상들... 




Kristen Stewart - CHANEL Paris-Rome 2016 Commercial / Campaign

Kristen Stewart in the "Paris in Rome" 2015/16 Métiers d’Art Campaign - CHANEL

여기서는 다양한 그녀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영화 찍는 듯한...

멋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