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Drama

'도깨비'2회 공유 "나 사랑한다며?" 김고은 "떨어지는 단풍잎 잡으면 사랑이 이뤄진데요"

'도깨비' 2회는 너무 귀엽고 재미있게 시작했다. '사랑해요'라고 고백하고 끝났던 1회 다음 장면으로... 

김고은:
자~ 저리로 가봅시다.
신혼여행이다 생각하고...

라고 공유와 함께 캐나다에 도착한 김고은이 이리저리 뛰어다닌다. 진짜 귀엽다... 
신이나서 뛰어다니는 김고은을 말릴 수 없는 공유. 그걸 바라보는 도깨비 공유.... 움짤 방충. 

저 대게 자연스럽죠.
불법체류가 안같죠?
외국 처음 온 애 안같죠?

대사 하나하나가 너무 귀엽고, 행동도 너무 귀엽다. 막 뛰어다니는 에너지... 
김고은의 이 귀여움을 어쩔까 싶다. 

그리고....
상점안에서도 셀카 찍어달라고 김고은이 말하는데, "사진 좀 찍어주세요. (공유: 사용법 알아) 오~ 의뢴데....  하나둘셋하면 찍어주세요" 그러자 공유는 "싫어" 그러는 장면... 귀엽고 무뚝뚝하고... 그래도 멋지고...의뢴데라고 말하는 대사가 너무 웃겼다. 

 

너무 재밌던 장면... 
그리고 
단풍길을 걸으면서도 김고은은 또 조잘조잘... 옆에서 재미있게 말한다.

우와 단풍국~
이곳인가?
나를 위한 레드카펫?
함께 걸어서 영광이죠.
....
다행이다.
영광은 굴비지 할까봐
조마조마했는데.

 

그리고 단풍길을 걷다가 표지판을 보고 나서 하는 말이다. 김고은이 계속 말한다.... 

저 표지판은 뭐에요?
(공유: 요정출몰지역)
여기가요?
우와~ 요정이 나와요?
대박이다.
로맨틱해..

그리고 나서 하는 말이 너무 귀엽다....

김고은:
아저씨는 좋겠네요?
(내가 왜 좋아?)

요정 출몰..
요정 만났잖아요.
팅커벨~

난 좀 들켜서 속상하네.
내가 올지 어떻게 알았지?
이런 로맨틱한 추억 만들라고
다, 저런거 만든거에요.

팅커벨에 그냥 가버리는 공유도 재밌고... 계속 조잘거리면서 따라다니는 김고은도 귀엽고...

김고은:
아~
근데 이 동네는 이름이 뭐에요
(퀘백!)

어우~ 이름도 멋져.
떨어지는 단풍입을 잡으면.....

 

 그리고 설레는 장면으로 이어진다.... 

김고은:
지금 잡았어요?
빨리 버려요.

(왜 그래야 되는데?)

떨어지는 단풍잎을 잡으면
같이 걷던 사람이랑 사랑이 이뤄진단말이에요.

김고은 심쿵하는 장면이다. 연기를 잘해서 표정만 봐도 알것 같은... 공유도 당황하지만, 아무렇지도 않게 표정 관리하고...

ㅎㅎㅎㅎ

공유:
솔찍히 말해봐
너 방금 지어낸거지?

김고은: 아니거든요.

공유: 나 사랑한다며?

김고은: 아저씨 도깨비에요?

공유: 아니야

사랑이 이뤄지고 싶었던 김고은의 마음을 들키지 않으려고... ㅎㅎ

김고은: 버려요.

공유:
그럼 너 왜 잡을려고 그랬는데?

김고은:
전 저 오빠랑 같이 걸으려고요.

공유: 오빠??

 

오빠라고 하면서 뛰어가는 김고은을 보는 공유... 뭔가 알고 그러는 듯하더니.. 다 이유가 있었던 것이다... 김고은이 뛰어오면서 말한다.

캐나다귀신~캐나다귀신~

 

'도깨비' 2회에서는 김고은이 뛰어다니느라... ㅎㅎ 너무 귀엽게 뛰어다니느라.... 
예쁘고 즐거운 단풍길의 로맨틱 코미디한 장면이다. 

심쿵하는 장면.... 공유와 김고은 움짤....

아래 영상으로 전체 보시길... 
봐도 봐도 기분 좋은 장면이다. 

 

단풍을 정말 잡고 싶은 마음... 
도깨비 신부 김고은과 도깨비 공유의 사랑은 언제 서로 시작될까?

3회 예고보니까 헤어질 거 같던데... 어떻게 되려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