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아이돌 그룹 더킹(THE-KING),Korea winter fair 2018 마닐라 필리핀 프로모션 성황리 성료!

by HyggePost 2018. 10. 5.

아이돌 그룹 더킹(THE-KING)이 한국 관광공사가 주최하는 Korea winter fair 2018 마닐라(activity center)에서 '더킹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종료하며 3000여명의 팬들과 현지를 열광시켰다. 


한국관광공사측은 “이번 마닐라에서 주최하는 행사인 만큼 동남아시아 및 아시아에서 활동하는 더킹(THE-KING)을 섭외하여 좋은 시너지효과를 만들었고 한국의 겨울 홍보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전했다. 더킹 멤버들 또한 “이처럼 좋은 행사에 참석하게 되어 기쁘고 영광스런 자리였다”며 소감을 밝혔다.


더킹(THE-KING)은 세진, 최랑, 동혁, 승재, 바울 다섯 명의 멤버로 구성된 아이돌 그룹이다. 이들은 국내를 비롯 일본, 태국 대만, 러시아, 아부다비, 몽골,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전역에서 활동하며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렇듯 필리핀 여심을 잡은 더킹(THE-KING)은 오는 10월 12일 아부다비를 찾아 그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더킹은 다음 싱글앨범 타이틀 ‘너에게 간다’ 녹음을 마쳤으며, 최근 뮤직비디오를 촬영 역시 완료했다.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콘셉트와 멤버들의 멋진 모습을 듬뿍 담았다고 해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이번 5번째 싱글앨범 ‘너에게 간다’는 10월 말쯤 선보일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