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TV

명품발라더 ‘허각’, ‘조선로코 녹두전’ OST 참여. 오늘 9일 ‘너의 온기’ 공개

by HyggePost 2019. 11. 9.

명품발라더 ‘허각’, ‘조선로코 녹두전’ OST 참여. 오늘 9일 ‘너의 온기’ 공개

가수 허각이 KBS 2TV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연출 김동휘, 강수연, 극본 임예진, 백소연)의 OST에 참여한다.

 

허각이 참여한 KBS 2TV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의 여덟 번째 OST ‘너의 온기’가 오늘 9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너의 온기'는 잡을 수 없는 상대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이야기한 가사와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연주가 잘 어우러진 발라드 곡이다. 허각의 따뜻한 목소리와 애절하면서도 섬세한 감성이 잘 어우러져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W1m_ApoSr9o

이번 OST는 케이윌 ‘내 생에 아름다운', 린 ’너는, 책', 임한별 ‘미치게' 등을 작편곡한 진민호와 장희영 ’말할 수 없는 비밀' 등을 작사한 김성연이 참여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허각’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감성 발라더로 폭발적인 가창력과 본인만의 감성이 담긴 허각표 발라드로 대한민국의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지고 있다. 최근 발표한 '이별은 늘 그렇게'를 비롯해 '바보야', '흔한 이별', '사월의 눈'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OST '너의 온기'를 통해서 허각의 감성이 드라마와 어떻게 어우러질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조선로코 - 녹두전'은 동명 인기 네이버 웹툰 '녹두전'을 원작으로 한 발칙하고 유쾌한 조선판 로맨틱 코미디이며,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과 이제껏 본적 없는 참신한 소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허각이 참여한 ‘조선로코-녹두전’의 여덟 번째 OST ‘너의 온기’는 오늘 9일 오후 6시에 발매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