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카페&디저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딸기 애프터눈티 ‘오! 마이 베리’

by HyggeStory 2020. 11. 25.

포포인츠 강남이 다가오는 12월 4일부터 제철 딸기와 달콤한 초콜릿 퐁듀의 조합을 이룬 ‘오! 마이 베리 (Oh! My Berry)’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작년 겨울 SNS 속의 핫한 호텔 애프터눈티로 유명세를 떨친 포포인츠 강남의 시그니처 딸기 애프터눈티 세트로 이번엔 더욱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 된 메뉴들과 함께 돌아왔다. ▲달콤한 초콜렛 퐁듀와 신선한 생딸기&마시멜로우 플레이트 ▲딸기와 쑥의 오묘한 조합을 이루는 스트로베리 쑥스콘 ▲예쁜 분홍색 상자처럼 보이는 딸기 요거트무스 ▲밑에 깔린 오레오쿠키와 라즈베리의 상큼함이 절로 탄성을 자아내는 미니 딸기 파운드 케이크 ▲고급스러운 맛의 얼그레이 딸기 타르트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잔잔하게 느껴지는 미니 부쉬드노엘 ▲버터향 가득한 부드러운 브리오쉬번에 탱글한 랍스터 살이 가득 올려진 랍스터롤과 바삭한 식감의 어니언링 그리고 ▲고급스러운 트러플의 풍미가 육즙과 함께 입안에 가득 퍼지는 트러플 함박스테이크 등 총 2가지의 세이보리와 6종의 완성도 높은 수제 디저트들로 구성된 애프터눈티 세트로 올 겨울 다시 한번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포포인츠 강남의 딸기 애프터눈티 ‘오! 마이 베리 (Oh! My Berry)’ 이용시간은 매일 오후 3시부터 이른 저녁 5시까지며, 69,000원(부가세포함)으로 2인 1세트로 이용할 수 있다. 현재 런칭기념 얼리버드 15% 할인을 네이버 예약을 통해 제공받을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에볼루션 (02-2160-8989, 8988) 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포포인츠 강남은 매일 철저하게 호텔 내. 외부를 소독 및 방역 작업을 하고 있으며, 호텔을 출입하는 모든 고객들의 체온 측정과 큐알코드 체크 및 레스토랑내 모든 테이블들은 1M 이상의 간격을 유지하여 운영 중에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