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도깨비'13회 삽입곡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내 머문 세상 이토록 찬란한 것을

'도깨비' 13회 마지막에 김고은이 울부짓을 때 나왔던 곡이다.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나왔던 가사다.

널 품기 전 알지 못했다 
내 머문 세상 이토록 찬란한 것을
작은 숨결로 닿은 사람 겁 없이 
나를 불러준 사랑 몹시도 좋았다

도깨비 공유의 마음이 담긴 곡이다. 그래서 도깨비가 사라졌을 때 나와서 너무 슬펐다. 과거를 회상하는 것 같은 노래라서... 

결국 '무'로 돌아간 공유, 그 슬픔에 목 놓아 우는 김고은

위의 영상 마지막에 나오는 곡이다. 음악만 듣고 싶다면 아래 음악을 듣길... 

[도깨비 OST Part 9] 에일리 (Ailee) -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I will go to you like the first snow) (Official Audio)

그리고 누군가 만들어 놓은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뮤직비디오다. 이것도 멋지다. 

[FMV] 에일리 -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도깨비 OST PART 9)

김고은이 막 울때 같이 울어서 너무 슬펐다.... 도깨비 공유 살아나길... 화면도 멋졌는데 슬펐다....

널 품기 전 알지 못했다
내 머문 세상 이토록 찬란한 것을
작은 숨결로 닿은 사람
겁 없이 나를 불러준 사랑
몹시도 좋았다
너를 지켜보고 설레고
우습게 질투도 했던
평범한 모든 순간들이
캄캄한 영원
그 오랜 기다림 속으로
햇살처럼 니가 내렸다
널 놓기 전 알지 못했다
내 머문 세상 이토록 쓸쓸한 것을
고운 꽃이 피고 진 이 곳
다시는 없을 너라는 계절
욕심이 생겼다
너와 함께 살고 늙어가
주름진 손을 맞잡고
내 삶은 따뜻했었다고
단 한번 축복
그 짧은 마주침이 지나
빗물처럼 너는 울었다
한번쯤은 행복하고 싶었던 바람
너까지 울게 만들었을까
모두 잊고 살아가라
내가 널 찾을 테니
니 숨결 다시 나를 부를 때
잊지 않겠다
너를 지켜보고 설레고
우습게 질투도 했던
니가 준 모든 순간들을
언젠가 만날
우리 가장 행복할 그날
첫눈처럼 내가 가겠다
너에게 내가 가겠다

가사가 너무 슬프다... 

스티커 이미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