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복면가왕' 꽃길(이혁?) vs 비광(딘딘) '애정표현''내가 너의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복면가왕'을 보면서 기분이 좋은 이유는 
과거의 노래를 듣는 이유도 있지만, 
록커가 발라드를, 힙팝가수가 락을, 발라드를 부르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이기도 하다. 
오늘 꽃길... 록커가 확실한 사람(이혁이 맞을까?)과 비광으로 나왔던 딘딘...
딘딘이 떨어져서 록과 발라드를 부르는 모습을 봤는데
딘딘 노래 참 잘한다. ㅎㅎㅎ

'애정표현'을 둘이 부르는 두명의 모습이 너무 좋았다. 그리고 딘딘의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노래도 너무 좋았다. 노래 잘하는 딘딘. ㅎ 귀엽다. 

기분 좋은 무대다. 

근데 꽃길은 누구지???!!! 정말 이혁이길. ㅎ

'2017년! 꽃길만 걸으세요' vs '비광과 당신의 이야기‘의 듀엣곡 - 애정표현

나오다 마는 음악 공개. ㅎㅎ 전곡은 아래.

복면가왕 꽃길 vs 비광 - 애정표현 The King of Singer with a Mask, KPOP, 韩国歌曲, 蒙面歌王, 韓国の歌謡

너무 재미있는 무대였다. 

'비광과 당신의 이야기'의 정체 공개!


딘딘이 개그맨인 줄 알았다는 얘기가 너무 웃겼다. ㅎㅎ 진지하게 음악하는 모습을 보여준 딘딘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