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환절기 민감해지는 아기 피부를 보호하고 하자! 리틀마마, 환절기 맞아 ‘더블 구성 프로모션’ 진행

by HyggePost 2018. 10. 16.

알프스에서 온 프리미엄 베이비스파 브랜드 리틀마마가 공식 온라인몰에서 오는 31일(수)까지 알프베베 더블 구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틀마마의 알프베베 라인 3종을 각각 2개씩 구성해 2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리틀마마에서 아기 피부 보습 관리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되는 환절기를 맞아 엄마들의 부담을 줄여주고자 마련했다. 차갑고 건조한 날씨로 민감해진 아기 피부를 위해 할인된 금액으로 알프베베 라인을 만나 볼 수 있다.


더 많은 양의 보습제를 사용하게 되는 요즘 같은 날씨에 이번 할인 행사는 엄마, 아빠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알프베베 라인 3종의 더블 구성은 △올인원 스파워시 2개 △유기농 스파로션 2개 △유기농 스파오일 2개로 구성됐다.


리틀마마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로 연약해진 아기 피부를 위해 준비했다”며 “더블 구성 할인 이벤트를 통해 부담 없이 아기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리틀마마는 오는 24일까지 아기 이름의 이니셜 자수가 새겨진 베이비 배스로브를 증정하는 10월의 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알프베베 라인 3종에 베이비 배스로브까지 더해 베이비 스파 리추얼을 경험할 수 있다. 리틀마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틀마마 공식 홈페이지(http://www.littlemam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