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oks

살만 칸 '나는 공짜로 공부한다'

"왜 학생들은 당연히 '배웠다' 싶은 내용 대부분을 시험이 끝나자마자 일ㅈ어버릴까? 왜 어른들은 학교에서 배운 것과 실제로 세상에 나와서 하는 일들 사이에 그토록 괴리감을 느낄까? ...


단순한 정보 습득에서 한 번에 하나씩 개념을 흡수하며 진정한 통달의 경지로 발전할 수 있는 직관을 연마하게끔 돕고 싶었다. 한마디로 나는 흥분을 되살리고 싶었다. 


능동적 학습 참여와 이에 따르는 자연스러운 흥분, 기존의 커리큘럼이 때로 억압하는 듯한 흥분을."


살마 칸 '나는 공짜로 공부한다' 




나는 공짜로 공부한다

저자
살만 칸 지음
출판사
알에이치코리아 | 2013-04-22 출간
카테고리
인문
책소개
-
가격비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