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oks

'세상이 당신의 드라마다' 무엇을 불태워야 하는가

kim.jpg

 

Heroine 김윤진의 할리우드 도전... 이라는 문구로 시작된 책

'세상이 당신의 드라마다'

 

나에게 말걸기

할리우드에 도전하다

세계무대에서 살아남다

끝나지 않는 내 삶의 연애

 

라는 그룹으로 이뤄진 책.

 

중간에 이런 말이 나온다.

'You have to treat Hollywood like you would treat your boyfriend!'

(할리우드를 남자친구 대하듯 해야한다)

김윤진이 에이전트로 부터 들어었던 충고라고 했다.

그녀는 곧 깨달았다.

사랑하지만 적당히 거리를 두고 가끔은 바쁜 척, 잘난 척 어느 정도 내숭도 필요하고,

가끔은 순종이 필요한, 희생도 해야하고, 대론 강하게 때론 부드럽게...

 




김윤진이 할리우드에 도전해서 노력했던 것들은 비단 위의 문구를 지켰기 때문이 아니다.

 

언어적인 문제, 촬영장에서의 예의, 주변의 친구들에게 대하는 태도,

하나하나 준비해가는 준비, 그리고 생각...

 

그녀의 할리우드 도전기는 그냥 쉽게, 한국의 명성을 지고 갔던게 아니란 것을 알수 있었다.

신인배우처럼 매번 오디션에 도전해야겠고,

실패해도 또 다시 도전하기도 했다.

 

그녀는 중간에 행운이라고 표시하면서 로스트에 출연하게 된것을 언급하기도 했지만,

그곳에 출연할 수 있을 만큼 그녀는 준비되어 있다는 것을 책을 읽어가면서 더 느낄 수 있었다.

 

'나는 온 마음을 다해

할리우드랑 연애를 할 것이고,

이왕 연애를 시작했으니

내친 김에

뜨거운 사랑을 불태워 볼 생각이다'

 

그녀의 사랑에 박수를 보내고 싶다..

 

무엇을 뜨겁게 사랑하고 내 몸을 불태울지 생각하게 되는 책이다.



세상이 당신의 드라마다
국내도서>시/에세이
저자 : 김윤진
출판 : 해냄출판사 2007.05.28
상세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