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나의 시선을 어디에 두어야 할지 고민하십니까?


삶의 방황은 언제나 왜 사는가에서 부터된다. 

나의 삶의 이유를 찾지 못하면, 자신의 상황에 이끌려 다니면서 실망과 좌절을 하기 쉽다. 
내앞의 것만 보고, 나 자신만 보게 되니까...

그런데, 나의 시선을 내가 아닌 하나님께 돌리면, 
나의 모든 문제가 해결되고, 나의 삶의 목적도 분명해 진다. 
내가 눈을 주님께 돌리면, 나의 삶은 내 삶이 아니라 하나님의 삶, 하나님의 역사가 된다. 
그리고 하나님의 삶인 '내 삶'을 움직이기 위해 내가 애쓰는 것보다 더 많이 애쓰시는 하나님을 만나게 될것 같다. 

이제 나의 시선은 하나님을 향하는 시선만을 남겨야겠다. 
그래서 나의 삶이 하나님의 역사가 되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