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주원, 이병헌, 정우성, 최민수, 송승헌 등 아웃도어를 입은 한국 최고의 남자 스타들(2)

귀여운 막내 이미지를 선사하는 남자: '마운티아' 주원

 

예능 프로그램 ‘1 2에서의 귀여운 막내 이미지를 선보이고 있는 주원은 2002년 런칭한 국내 토종 아웃도어 마운티아의 모델로도 활동 중이다. 눈보라, , 흙 등을 배경으로 우리나라의 다양한 날씨에 맞는 기능성을 강조하며 주원이 직접 로고송을 부르며 멀티 아웃도어라는 컨셉 광고를 보여준다




마운티아 홈페이지 http://www.mountia.co.kr


■ 광고도 영화 속 한 장면처럼 만드는 남자: '노티카' 이병헌

 

2012년 영화 광해를 통해 다시 한번 탁월한 눈빛 연기로 카리스마를 뿜어냈던 대한민국의 대표 배우 이병헌. 그는 영화 .아이.’, ‘레드: 더 레전드등 해외 영화들에서도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글로벌 스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이병헌은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노티카의 국내 런칭시(2012 5) 전속모델로 발탁되어 지금까지 활동 중이다.

 

무엇보다 김영준 포토그래퍼와 함께 작업한 2013 F/W ‘노티카광고에서는 영화의 한 장면 같은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기억은 시간 속에, 그리움은 가슴 속에 우리의 여행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라는 대사를 직접 말하며 브랜드의 이미지를 고급화하고 있다



노티카 이병헌 화보 더보기: http://www.nauticakorea.com/archives/category/2013-fw 


■ 역동적인 도전을 보여주는 남자: '레드페이서' 정우성

 

글로벌 프로젝트가 취소되면서 2년 만에 영화 감시자들(2013)’로 관객을 찾았던 정우성은 2014년 개봉예정인 영화 신의 한수로 다시 액션 영화 촬영에 중이다. 정우성은 국내 오랜 전통과 기술력을 갖춘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의 광고로 꾸준히 역동적인 모습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 2013 F/W 광고에서는 뉴질랜드의 거대 암벽을 직접 오르며,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get RED, 그것을 가져라!’라는 타이틀이 이번 광고는 "지쳐도 멈추지 않는다, 두려워도 물러서지 않는다, 힘들어도 포기하지 않는다."라는 멘트와 함께 정우성의 눈빛 연기가 빛나는 광고다.

 


레드페이스 홈페이지 http://www.theredface.com/media_tvcf.html



■ 자유로운 영혼으로 진지하게 빙벽을 탄 남자: '노스케이프' 최민수

 

배우 최민수는 최근 자신이 속한 밴드’36.5°를 통해 직접 곡을 쓰고 가사를 쓴 12곡이 포함된 자작앨범을 발표했다. 그는 지난 5년간의 자신의 굴곡진 삶을 풀어낸 이번 블루스 앨범으로 가수로 활동을 시작한다. 한편, 2012년부터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케이프의 전속 모델로 팬들을 만나고 있던 최민수는 2013 F/W에서 영하 10도의 빙벽장에서 역동적인 화보를 찍었다.

 

아이스바일, 로프, 아이젠 등 전문 장비를 갖추고 실제로 빙벽을 오르는 모습을 연출하며 특유의 카리스마를 선보인 최민수는 촬영 현장에서 등산 장비를 직접 손보고, 빙벽을 타고 올라가기도 하며 진지하게 촬영에 임했다. 그의 화보는 노스케이프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노스케이프 홈페이지 http://www.northcapekorea.com/default.asp


■ 강인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을 소유한 남자: '콜핑' 송승헌

 

2013년 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로 거칠게 자랐지만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거는 멋진 남자로 시청자들을 찾았던 배우 송승헌. 그는 작년 방송했던 드라마 닥터 진이후 부산에 본점을 두고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 콜핑의 전속모델로 2012년부터 팬들을 만나고 있다.

 

이번 2013 F/W 광고에서는 산에서나 사람사이에서나 콜핑이면 충분하다라는 타이틀로 겨울산을 오르는 송승헌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올 시즌 새로 모델로 발탁된 김민정과 함께 광활한 눈 덮인 산을 등반하는 모습은 강인하지만 부드러운 그의 매력을 담기에 충분하다.


 


쿨링 홈페이지 http://www.kolping.co.kr/html/main.aspx



반응형